IT/콘솔정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예약구매 시작!

네스터TV 2020. 3. 12.
반응형

2020년 3월 12일 오후 12시 30분에 열린다고 발표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바로 그 제품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니다! 오해하지 말도록 하자!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예약 구매를 할 것이라 예상된다. 필자는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콘솔 기계는 휴대용으로 인기가 많았던 PSP와 닌텐도 DS 휴대용 게임기이다. 그중 재밌게 즐겼던 게임 중 하나가 닌텐도 DS의 명작 동물의 숲이다.

닌텐도 스위치란?

이걸 굳이 설명할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다. 닌텐도 스위치는 가정용 게임기이면서 휴대용 게임기이다. 뉴 닌텐도 3DS의 후속 기기이자. 휴대용 게임기가 기본인데 독 기능을 추가하여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기계이다. 처음 발매했을 때 정말 획기적인 게임기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죽어가던 닌텐도의 주가를 어마어마하게 끌어올린 효자 기계가 되었다. 작년도에만 5천만 대가 넘게 팔렸으니, 사실 소니의 플스와도 판매량이 비슷비슷하다.

 

장사꾼과 되팔렘들 살림살이 좀 나아졌니?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닌텐도 중국 공장 가동에 어려움이 생기면서 사실상 기기의 생산 수급이 어려워진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인지, 현재 온라인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검색해보면 가격이 말도 안 되게 올라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힘입어 중고기기까지 가격이 올라가는 기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살 놈은 비싸도 산다라는 식의 장사 마인드가 들어간 탓이다. 게다가 이번 동물의 숲 에디션이 출시하고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제 물건을 수령한 사람들이 생기면 이중 일부 사람들은 바로 매각하는 일이 생길 텐데 바로 되팔렘들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특성을 유괴하여 더 비싼 값에 흥정하려는 인간들인데  위에서 이야기 한대로 한정판이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지말고 예구를 하지 못하더라도 또는 아무리 사고 싶어도 이런 부당이득을 취하려는 부도덕한 인간들하고 거래는 하지 않도록 하자!

동물의 숲 에디션은 무엇인가?

닌텐도 DS를 플레이해본 사람이라면 기억하겠지만, 이름 그대로 동물들이 살고 있는 동네에서 살아가는 게임이다. 낚시도 하고, 동물들이 주는 미션도 하고, 과일나무도 심고 보물도 캐고 등등 여러 가지 일을 할 수가 있고, 현실의 시간과 같은 시간 속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실제 현실이 밤이면 게임상도 밤이고, 계절도 똑같이 실제와 동일하게 사계절이 돌아간다. 다른 플레이어의 숲에 놀러 가서 자신의 숲에 없는 과일을 따다가 가져와서 심을 수도 있는 등 멀티에도 재미를 주는 요소가 있는 게임이다. 이런 동물의 숲이 닌텐도 스위치로도 새롭게 발매한다는 것인데 이름하야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동물의 숲 디자인이 입혀진 새로운 에디션을 출시하는 것인데 이것이 바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이다.

닌텐도코리아 사이트
닌텐도코리아 사이트
닌텐도코리아 사이트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실상 예약판매 기간이 7일에서 12일로 연기된 것이지만, 어찌 되었던 12일인 오늘 오후 12시 20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는 사실이다. 또한, 구입처에 따라, 키홀더나, 텀블러, 탁상시계, 에코백 등등의 예약 특전을 받을 수 있으니, 예약 특전은 구매처에 따로 확인하도록 하자! 단, 이번 에디션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소프트웨어는 포함된 것은 아니니 이점은 확인하도록 하자! 동물들이 살고 있는 무인도 생활을 동물의 숲 에디션으로 플레이 한 다면 좀 더 새로운 느낌이 나지 않을까라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이번 에디션은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이나 너구리 가족 등이 그려져 있고, 동물의 숲 아이콘도 각인되어 있는 등, 전체적으로 이미지상 보기에 마감이 아주 마음에 든다! 

 

 

마치며.

필자는 콘솔기기를 구매할 생각은 없는데 사실 플스나 엑박 등은 아이와 같이 즐길만한 게임을 찾기가 쉽지도 않아서 사실 닌텐도 스위치는 아이를 키우는 아빠 입장으로서 같이 아이와 함께 즐기거나 교육에도 도움되는 타이틀의 많아서 구매의 욕심이 생기는 건 사실이다. 또한, 지금같이, 바이러스로 인해 아이도 밖에 나가서 뛰노는 시간이 부족한 탓에 방콕이 잦은 생활이 이어지는데 이럴 때 꼭 필요한 기기가 아닌가 싶기도 하다. 재밌겠답 끝.

 

 

TIP
 
 

되팔렘들 배불리지 말것!
동물의 숲 에디션을 지금 예약하지 못했더라도 닌텐도에서 계속 생산하겠다고 했으니 걱정하지말고 기다리도록 하자! 되팔렘들이 현재 공식가 36만짜리 동숲 에디션을 중고나라 등에 60만이 넘는 가격에 판매글을 올리고 있다 저런 인간들 배불려줄 필요가 없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