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솔정보

닌텐도 스위치 지방을 부셔버릴 다이어트 줌바댄스 피트니스 게임

네스터TV 2020. 3. 14.
반응형

12일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출시로 어제 하루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가 몸살을 앓았다. 서울 용산에는 새벽부터 긴 줄을 서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는데, 못 사고 돌아간 사람이 더 많았다는 후문이다. 코로나 19로 난리인 통에도 겜돌이들은 아랑곳하지 않는 모양인지 오프라인에 사람이 북적한 것을 보곤 필자는 대단한 사람들이란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아무튼 동숲 에디션은 순수하게 게임을 즐기려고 구매하려는 사람보다 되팔고자 하는 되팔렘들이 더 많이 구매한 것 같았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공식 판매 가격 : 360,000원
되팔렘들 중고나라 판매 가격 : 650,000원
아직 출시도 안된 제품을 중고로 미리 예약 판매하는 되팔렘들이나 그걸 사는 인간들이나 똑같이 한심하다

 

줌바댄스 지방연소 게임 출시 예정

최근 일본 게임 전문 매체에 따르면, 닌텐도 스위치에 새로운 피트니스 게임이 발매할 것이라 예고하였다. 출시일은 20년 6월 18일에 출시할 것이며, 가격은 5만 원대의 금액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세가에서 출시하는 게임이며 타이틀명은 'Zumba de 지방 연소'라고 하는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줌바댄스를 통해서 운동을 즐기는 게임이라고 보면 된다. 줌바댄스 게임에는 지방을 다 날려버릴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하나씩 즐길 수 있는 싱글모드를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고 15분 또는 60분으로 시간을 설정하여 줌바댄스를 배워 볼 수 있는 모드도 존재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리듬에 맞춰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파티 모드까지 총 3가지의 게임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이 동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렇게 춤을 추고 몸을 움직이는 게임이니만큼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재미도 보장될 것 같고, 쓰러질 정도의 체력소모가 일어날 것이 분명하므로 다이어트에도 충분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러니 게임 타이틀 이름에서처럼 지방 연소가 자연히 일어날 것이라 기대되는 게임이다. 아래 게임 티저 영상으로 게임을 미리 알아보도록 하자!

 

 

다양한 사운드 트랙 수록!

줌바는 186개국의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세계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이제 집에서 아무 거리낌 없이 편하게 즐겨볼 수 있도록 스위치를 통해 게임으로 발매된다고 하니, 기대가 안될 수가 없겠다. 또한 다이어터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즐겨보고 싶은 게임일 것이다. 이번 줌바댄스 지방 연소 게임에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DJ 스티브 아오키 및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출신의 유명 가수인 대디양키 등의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과 줌바의 오리지널 곡들을 포함하여 30곡 이상의 다양한 사운드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신나는 다이어트를 하고 몸속의 지장을 산산조각 낼 수 있는 게임을 어서 빨리 만나고 싶다!

마치며

본 포스팅을 하면서 코로나 19 뉴스에 줌바댄스 감염자가 갑자기 생각났는데, 밖에서 모여서 집단으로 춤추거나 하는 행위는 잠시 접어두고, 안전하게 집에서 줌바댄스를 배우고 춤춰 보는 것도 좋을 것이란 생각이 든다.  이런 춤과 관련된 운동 게임 중 저스트 댄스가 있는데 저스트 댄스 2020과 경쟁하는 타이틀이 될 것 같다 하지만 장르가 다르니, 춤 추거나 몸을 움직이는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은 몸을 흔들어 몸에 붙어 있는 닭 수십 마리를 떨쳐내도록 하자!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