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아이허브 iherb

아이 건강을 위한 건강보조식품 영양제 아이허브에서 집으로 도착!

네스터TV 2020. 3. 23.
반응형

며칠 전 포스팅했던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통해 건강식품 구매했던 내용을 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주문한 3개의 제품이 생각보다 더 빠르게 도착했다. 주문부터 배송 완료까지 5일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았다. 국내에서도 당일 배송해주지 않으면 보통 3~4일 정도 소요되는데 머나먼 이국땅에서 날아오는데 제품 받는데 까지 걸린 시간이 고작 5일인 데다 가격까지 착한데 해외직구를 안 할 이유가 없다. 제품도 좋은데 가격싸고 배송 빠르고 이 정도면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필자가 구매한 이번에 구매했던 제품은 3개 모두 딸 아이를 먹이려고 구매한 제품으로 멀티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다. 혹시 몰라서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제품이 국내 쇼핑몰에 있는지 확인해보았는데, 똑같은 제품인데 가격이 2배이상 차이를 보이고 있었다. 아이허브를 이용하고 있는게 천만 다행인것 같다.

 

아이를 위한 영양 삼총사

필자가 아이허브에서 쇼핑할 때, 카테고리 별로 선별하며 제품을 고르는데 이번에 아이에게 먹일 제품은 위 사진과 같이 각각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였다. 먼저 선다운키즈 제품 중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가 있는 멀티비타민과, 스마티팬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DHA 오메가-3 를 구매하였다. 양도 충분히 많이 들어있고, 모두 구미형 제품이라, 아이가 거리낌 없이 먹기 편하게 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위 세개 제품을 구매하는 데 들어간 비용은 배송비 무료 까지 포함해서 전체 30,000원 밖에 들지 않았다. 국내에서 똑같은 제품을 찾아보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만 40,000원이 넘는 금액에 판매하고 있었다. 할인에 리워드까지 받아 필자도 좋고 아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이거야 말로 일거 양득인 셈이다.

 

선다운 네추럴 키즈 종합비타민

위 사진과 같이, 젤리형태의 구미형 비타민제이다. 아이에게 먹여보았더니 젤리가 맛있다고 내일은 다른 색깔을 먹어보겠다고 한다. 일단 이 제품은 글루텐이나, 밀, 유제품, 유당, 인공향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않고 제일 중요한 GMO 프리제품이다. 멀티 비타민 건강식품이라서,  비타민A ,B, C, D, E 등 13가지 인체에 필수인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영양제 이다. 이런 종합 비타민제는 면역력향상과, 눈건강, 뼈건강에 좋고, 항산화역할을 하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복용법 또한 반드시 알아야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라고 해서 마구 주어 서는 안되고, 4세 이상의 아이에게는 하루 2개를 먹을 수 있게 하여주면 된다. 4세 이하의 아이는 1개로도 충분하다! 내용물은 180정이 들어가 있다.

 

 

TIP
 
 

GMO FREE 란?
GMO는 유전자변형식품 GMO FREE는 이런 유전자 변형된 식품이 첨가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스마티 팬츠 키즈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40억

우리집 꼬맹이가 제품 3개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는 제품이다. 바로 유산균 제품이고, 앞서 설명한 멀티비타민과 동일한 구미형 타입의 제품이다. 유산균에 대한 설명은 필자의 블로그 검색에 유산균으로 검색해 나오는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된다. 이 제품은 3세 이상은 2개씩 씹어서 복용하면 되는 제품이며 60정이 들어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기때문에 성분을 잘 봐야 하는데 이 제품도 GMO프리 제품이며, 젤라틴이나, 합성색소, 인공향료, 보존제 등등, 건강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성분은 미함유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비건인증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여도 좋다.

 

 

TIP
 
 

비건인증이란
비건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인증을 말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어린이 오메가-3 DHA 츄어블

오메가-3는 이미 많은 분들이 드시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며,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에게도 필수인 영양성분중 하나이다.
생선 젤라틴으로 감싸져 있는데 어린이용이라 천연향료가 첨가되어 비린맛이 전혀 없다. 물과 함께 삼켜도 되며, 아이가 씹어서 먹어도 거부감이 없는 오메가-3이다. 지금까지 설명한대로, 유해한 성분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건강기능식품 GMP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TIP
 
 

GMP란?
GMP는 품질이 보증된 건기식이나, 의약품, 등을 제조 및 공급하기 위해 설비 및 원료, 자재 구입부터 포장 뿐만아니라 출하까지 모든 공정관리와 품질관리를 지켜야하는 사항을 말하여, GMP시설에서 제조되었다는 것은 안전성이 인증된 제품을 말한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어린이 영양제는 성공적이었다. 아이가 거부없이 잘 먹으니, 부모로써 기분도 좋다. 여러분도,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보시기를 바란다. 끝.

 

 

아이가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자라주는 모습만 봐도 기쁘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