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비타민과 유산균 엽산을 구매했어요!

네스터TV 2020. 4. 15.
반응형

필자가 건강식품을 버릇처럼 필요할 때가 되면 구매해서 먹고 있다는 사실은 구독자 분들이라면 아주 잘 알고 계실 것이다 지난번에 아이에게 사준 유산균 제품이 얼마 남지 않아서 겸사겸사 구매하게 되었는데 아이허브는 해외 직구 사이트이고,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자와 와이프가 섭취할 제품도 같이 구매하였다.

 

이번에는 엽산과, 비타민C, 어린이 유산균, 어린이 치약 이렇게 3가지의 영양제와 1가지의 생활용품을 구매하였다. 천연 제품이고 속효성이 좋은 제품을 이렇게 저렴하게 사 먹을 수 있는 곳은 필자가 다 뒤져보았고 경험도 해봤지만 역시 아이허브가 유일무이하다! 

 

인기가 많은 비타민 C 구매

필자가 구매한 영양제는 아이허브에서만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는 비타민 C 제품으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제조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는 우리 몸의 항산화뿐만 아니라 면역력과, 피부조직에도 영향을 주는 필수 영양소 이기 때문에, 음식에서 채우지 못할 부족한 부분은 영양제를 통해 섭취해 주어야 한다. 본 제품은 건강식품 생산시 거쳐야 하는 성분 및 효능 테스트 외에도 아이허브 자체 검증인 iTested 검증도 완료된 제품으로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이한 점은 오렌지 모양의 구미 형태의 비타민이다. 젤리 타입이라 해도 어린이만을 위한 것은 아니며, 어른도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때문에 비타민 C를 과일 먹듯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구매정보링크

 

남녀 성인이라면 엽산을 챙겨먹자

엽산은 임산부만의 전유물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다. 필자가 구매한 엽산은 솔가 에서 제조한 엽산제품을 구매하였다. 엽산은 수용성 비타민 B의 복합체이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남성이나 여성 모두 심장 건강이나, 적혈구 형성에 필요한 영양을 채워주기위해서 엽산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필자의 경우 적혈구 생산이나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 섭취하는 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기억력이나, 뇌기능 손상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먹고 있긴하다. 현대인들은 꼭 먹어야하는 필수 영양제가 아닌가 생각된다.

 

구매정보링크

 

아이를 위한 젤리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지난번에 구매해서 아이에게 먹였던 유산균과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먹여보고자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구매하였다. 썬다운 네추럴 키즈에서 제조산 제품으로 키즈용 프로바이오틱 구미형태 유산균이다. 20억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한, 아이의 장건강이나 면역에는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물론 장까지 20억마리중 몇마리가 살아서 갈지는 모르겠으나, 안먹는 것보단, 유산균은 챙겨먹는 것이 좋다. 유산균은 소화균형이 잘 맞지 않는 아이에게도 도움이 되며, 이제품은 일반적인 유산균 뿐만 아니라, 비타민D도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비티민D 두가지 모두를 챙겨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필자는 아이가 항상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영양제를 먹이고 있다

 

구매정보링크

 

마무리

사진에서 소개 드리지 못한 어린이 치약은 사용하고 리뷰하는게 좋을 것 같아 제외하였다. 무엇이든지 과유불급이라고 했다. 필자가 영양제를 소개하거나, 리뷰할 때면,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아닐까 우려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절대 많이 먹거나 약물 오남용 같은 행위는 하지 않는다. 건기식도 권장 섭취량과 복용법이라는 것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 기준에 맞춰서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나름 한때 푸드닥터로 잠시 활동도 했던터라 이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보나 섭취법은 아무 잘 알고 있는데, 건기식을 건강을 위해 챙겨드시는 여러분들도 반드시 섭취전 복용법과 복용량을 확인하고, 섭취할 것을 권장드리고 싶다! 

 

현대사회에서 영양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