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무료 게임배포]어쌔신크리드 2 에지오의 시작 유플레이 무료

네스터TV 2020. 4. 14.
반응형

어쌔신 크리드의 명작 중에 명작이라 불리는 작품 에지오 컬렉션이라 불리는 작품은 어쌔신 크리드 2 / 어쌔신 크리드 : 브라더후드 / 어쌔신 크리드 : 레벨레이션 이며, 3개의 시리즈를 아직도 해보지 못한 분이라면 이번에 무료로 게임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통해서 에지오 시리즈 1편의 시작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위 3개의 작품은 게임의 주인공인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라는 인물의 삶을 담고 있는 스토리로 지금도 어쌔신크리드의 많은 팬들은 위 3개의 작품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중 가장 명작으로 손꼽는 작품이기도 하다.

 

 

 

어쌔신 크리드 2 게임 무료 배포 시간은?

2020년 4월 14일 화요일 21시부터 4월 17일까지 21시까지이며 유플레이를 통해서 배포가 시작되며, 제한된 기간 동안만 배포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라이브러리에 채워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에지오 스토리의 시작인 1편 바로 어쌔신크리드 2를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어쌔신 크리드 Ⅱ 유플레이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Assassin's Creed Ⅱ의 PC 버전을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PC 게이머라면 모를 수가 없는 게임이자 유비소프트에게는 효자노릇을 제대로 해주고 있는 프랜차이즈 게임이다. 어쌔신 크리드 2는 2009년에 출시한 액션게임작품으로, 잡입요소가 크게 부각된 작품이며, 멋진 암살액션을 볼 수 있다. 에지오라는 주인공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첫 작품이기도 하다. 필자도 어쌔신크리드 전 시리즈 작품 중에서도 에지오 3부작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기도 하다.

 

어쌔신 크리드의 특징이라면 과거 유럽의 도시를 너무 완벽하게 표현해 놓았다고 하여도 무방할 만큼 도시와 NPC 랜드마크인 주요 건물들의 디테일을 잘 살려낸 작품이라 할 수 있겠다.

 

에지오 스토리의 속편은?

어쌔신 크리드 2의 속편은 브라더후드와 레벨레이션인데, 에지오의 일대기를 다룬 만큼 나머지 2개의 작품도 이어서 마무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2편을 무료로 배포하는 대신, 2개의 속편은 다음 주 중에 높은 할인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힌 만큼 꼭 플레이해볼 것을 추천드린다. 지금 플레이해보아도 흠잡을 곳 없을 만큼 훌륭한 게임이니 믿고 즐겨 보도록 하자!

 

 

마무리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2007년 출시를 첫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시리즈가 만들어지고 있는 작품이다. 필자의 경우 1편부터 지금까지 나온 모든 시리즈를 순서대로 플레이하여 엔딩을 본 작품이기도 하다. 14일 유플레이 런처를 실행하고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끝.

 

 

암살단과 템플러 중 정의는 누구인가?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