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솔정보

PS4 언차티드 콜렉션 무료 평생소장 지금이 기회

네스터TV 2020. 4. 16.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 4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께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을 소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언젠가 소유하겠지라는 생각이라도 가지고 있다면 지금 당장 플레이스테이션 계정을 생성하고 게임을 무료로 평생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사실 필자는 플레이스테이션 콘솔기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지만, 계정은 예전에 만들어 둔 것이 있어서 그대로 가지고 있다 게임을 즐기고 좋아하기 때문에 혹시 언젠가는 플레이스테이션을 구매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미리 만들어 두었었다.

 

언차티드 네이션 드레이크 콜렉션은 무슨 게임?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 독점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는 언차티드는 너티독이 개발한 시리즈 게임이다. 이번에 이 언차티드 컬렉션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여서 필자도 장바구니에 담아서 0원 결제를 하여 무사히 평생 소장을 하게 되었다. 언차티드는 현재 4편까지 출시된 게임이며,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언차티드 컬렉션은 PS3때에 출시했던 언차티드 : 엘도라도의 보물 / 언차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 언차티드 3 : 황금 사막의 아틀란티스 이렇게 총세편을 리마스터하여, PS4로 이식한 합본작이다. 언차티드 이전작을 플레이해보지 못한 분들에게는 3편을 모두 소장하고 순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된 셈이다. 

 

리마스터된 작품이다 보니, 1080P의 해상도와 60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전체적인 광원이나, 텍스쳐, 모델링 등을 전부 개선하거나, 추가하였으며, 3개의 작품을 합쳐서 언차티드 네이선 드레이크 컬렉션이라는 작품으로 재탄생하였다. 아래 영상으로 게임받기 전에 미리 어떤 게임인지 확인해보도록 하자!

 

언차티드 컬렉션 및 Journey 무료배표 기간

언차티드 컬렉션과 함꼐 Journey도 같이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배포기간과 시간은 아래와 같다

2020년 4월 16일 오전5시 ~ 2020년 5월6일 오전5시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 엣홈 공식 공지사항

 

Play At Home 캠페인 안내

By Jim Ryan

President & CEO,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전 세계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집에 머물며 옳은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데 동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홈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가지는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우리의 커뮤니티에 속한 분들께 안전을 위한 선택과 더불어 ‘Play At Home’의 필요성을 지속적으로 지지해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이번 팬데믹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표하기 위해 ‘Play At Home’ 캠페인을 발표합니다.

Play At Home은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첫째, PlayStation 커뮤니티가 집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무료 게임을 제공합니다. 둘째,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인디 게임 스튜디오를 위한 기금을 조성하여 모든 게이머를 위한 멋진 경험을 계속해서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lay At Home을 위한 무료 게임

Play At Home을 지원하기 위해서 PlayStation은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과 ‘Journey’를 일정 기간 동안 무료 다운로드 게임으로 제공*하여, 종종 지루할 수도 있는 순간을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무료 게임은 다운로드 버전으로 제공되며, 배포 기간은 2020년 4월 16일(목) 오전 5시부터 5월 6일(수) 오전 5시까지입니다. 일단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계속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이미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Naughty Dog의 명작 게임 3개를 모아둔 본 컬렉션에는 PS4를 위해서 꼼꼼하게 리마스터된 UNCHARTED: 엘도라도의 보물™, UNCHARTED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이야 말로 상징적인 캐릭터인 네이선 드레이크와 전 세계를 탐험하며, 스릴 넘치는 보물 사냥 액션 게임 플레이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아름답고 유명한 모험을 다룬 ‘Journey’는 신비하고도 감동적입니다. 본 게임이 전달하는 삶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는 시대를 초월하며, 특히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중요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미국 및 유럽에서 안정적인 인터넷 접속을 유지하고자 하는 SIE의 목표에 따라, 게임 다운로드에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인터넷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러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크리에이티브 펀딩

인디 개발사는 게임 커뮤니티의 기반을 이루고 있으며, 우리는 많은 소규모 게임 스튜디오가 직면하고 있는 역경과 재정적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에, SIE는 이 기간 동안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을 조성하였습니다. 독립 개발 파트너사를 지원하기 위해 천만 달러를 배정하였습니다. 참여 기준을 포함하여, 본 기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있는 기간 동안, 팬분들이 휴식과 즐거움을 위해서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매우 필요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작은 발걸음이지만, 우리의 고객분들에게, 커뮤니티에게, 그리고 파트너에게 이러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 독일 및 중국에서는 ‘Knack 2’와 ‘Journey’가 무료 게임으로 제공됩니다.

 

게임 다운로드

위와 같이 게임을 무료로 받길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라이브러리를 채우도록 하자

 

마무리

플레이스테이션4를 소유하신분이나 소유하지 않은분 관계없이 누구나 계정만 있다면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계정 생성도 당연히 무료이니, 이번 캠페인을 통한 기회에 플스 독점작이자 명작게임인 언차티드를 무료로 소장해 보도록 하자! 끝.

 

플스는 없지만 게임은 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