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솔정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응모해봤다 게임이너스 콘솔마켓

네스터TV 2020. 5. 5.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은데 30도 가까이 갑작스럽게 올라가는 기온 때문에 땀이 삐질삐질 봄은 스킵하고 바로 여름이 와버린 것 같은 기분이다 강남역에 잠시 볼 일이 생겨서 일도 볼 겸 외출도 할 겸 가족과 함께 바깥으로 나왔다. 코로나는 이미 안중에 없는 듯. 인파가 상당했다.

 

 

 

강남역에 도착!

강남에는 주차가 진짜 GR이라서 사무실에 주차하고 지하철로 이동하여 도착하였다 지하상가 쇼핑센터를 살짝 돌아보고 강남대로로 나왔다. 늘 그렇듯이 강남역에는 역시나 사람이 많다 개인적으로 사람이 많은 곳은 정말 싫어하는 편이라 잘 안 나오게 되는데 약속이 있을 때는 어쩔 수 없다. 

 

 

 

게임이너스 콘솔마켓 입장

약속을 마치고 다시 차량으로 발검음을 옮기고자 강남대로를 걷고 있었는데, 딸 아이가 "아빠 여기뭐야?" 라고 물으며 손을 잡아 끌길래 보았더니 지나다니면서 한번도 못 봤던 콘솔 관련 제품 판매가게가 있었다. 매장이름은 게임이너스 콘솔마켓이라는 곳이다. 매장 바깥에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는 POP가 붙어 있었다. 그러면 이왕 나왔으니 이벤트 참여도 하고 구경도 할까해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기로 하였다.

 

 

 

 

 

 

 

 

응모부터 하고 보자

위와 같이 모여봐요 동물의숲에디션 응모방법을 안내하고 있었고 QR코드로 짝으면 응모할 수 있는 구글폼으로 이동하게 되고 이름과 생년월일을 작성하고, 카운터 앞에 응모참여코드를 작성한 후 신분증과 함께 직원에게 보여주면 직원이 이 제출버튼을 눌러 응모를 완료하는 방식이다. 마지막으로 직원이 전달해주는 번호가 적인 응모권을 받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어차피 안되겠지만 우연하게 방문하였으니, 응모를 해보았다. 혹시나, 방문하려는 분들은 위와같이 응모하면 되니 신분증은 꼭 챙겨가시면 되겠다.

 

응도기간이나 내용은?

응모기간 : 5월1일 11시 ~ 5월7일 21시
발표일 : 5월8일 20시 게임이너스 콘솔마켓 유튜브채널
게임이너스 콘솔마켓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강남역 11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동물의숲 에디션 추첨을 통해 구매권 100대 / 동물의숲에디션 10대 무료증정

 

 

 

 

다양한 게임과 콘솔 체험

다양한 콘솔기기와 그 외, 주변 장치나 게임을 판매하는 곳 답게, 체험존도 구성되어 있다. 닌텐도 스위치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 그리고 엑스박스 같은 다양한 기기를 통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가 있다. 역시나 많은 겜돌이들이 이미 모두 자리를 잡고 게임에 집중하고 있었다

 

마무리

코로나로 인해서 다른 콘솔기기보다 유난히 호재를 누리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가 언제까지 지금만큼 지속될 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이제 중국에 닌텐도 공장도 본격적인 가동이 시작되었으니, 물량은 앞으로도 계속 나올 것이다. 기다리면 될 듯하니 말도 안되는 가격에 되팔이들 물건을 구매하거나, 중고시장에 허위 매물에 속아서 돈날리는 바보같은 행동은 삼가하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필자는 PC에서 마리오 또는 젤다나 동숲 등 스위치게임을 에뮬을 통해 즐겨보기도 했고 방법도 알고는 있는데 컴퓨터 사양도 좋아야하고 처음 세팅하는 것이 귀찮다 콘솔게임은 콘솔로 즐기는게 좋다 스위치는 아기자기한 게임들로 이루어져서 취향에 맞지는 않지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기기로는 최적화된 게임기기임에는 틀림없다. 끝.

 

닌텐도는 교육이나 홈트용으로 더 적합하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