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아마추어 꼰대의 쉬운 골프 레슨 유튜브 채널이 만들어졌어요!

네스터TV 2020. 6. 13.
반응형

아마도 어떤 분은 필자가 요즘 답글도 늦거나 잘 달지 않고 블로그에 소홀해진 거 같기도 하고 라는 등의 생각을 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다. 사실 요즘 몸이 한 개도 모자랄 판이라, 이렇게 잠시라도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조차도 쉬운 일이 아니긴 하다. 그래도, 스스로와의 약속도 있고 하니, 억지로라도 시간을 만들려 애쓰고 있다. 이런 경우가 당연히 생길 것이라 예상했기 때문에, 필자는 예약 글을 주로 발행하고 있어, 보통 적개는 3개 많게는 7개의 예약 글이 항상 지정되어 있어서 조금은 여유를 부릴 수 있는 것 같다 일일히 답글이나 답방하지 못하는 것은 양해를 구하며 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또 하나의 유튜브 채널

최근 필자는 가족, 사업, 블로그, 유튜브, 대인관계 유지, 미팅, 등등 말 만들으면 쉬워 보이나 그 과정이 매우 험난한 일을 소화해내고 있다. 하루 24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보람차게 보내고 싶다 보니 과하게 욕심이 들어간 것 같다는 생각도 한 번씩 들기도 한다. 최근 필자는 본래 운영하던 네스터 TV 채널 외에 필자의 딸아이의 키즈채널과 가까운 선배님과 함께 시작한 골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다.

 

 

한 시간 촬영 영상 편집은 이틀

6월 1일에 채널을 개설하고 드디어 6월 12일 첫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역시나 노가다는 영상편집인데, 촬영된 무편집 영상을 컴퓨터로 옮겨서 어도비사의 프리미어 프로로 영상 컷 편집 등을 진행하고, 애프터 이펙트 프로그램으로 특수효과 등을 마무리한 후 미디어 인코더를 통한 최종 렌더링 영상을 추출하였다. 이후 포토샵을 이용하여 영상의 썸네일을 만들고, 유튜브에 업로드 하는데 까지 걸린 시간은 영상을 촬영한 이후 꼬박 이틀이 소요되었다. 

 

꼰대골프는 무슨 채널인가?

꼰대골프는 유튜브 채널명 그대로, '라떼는말이야'를 입에 달고 꼰대가 잔소리를 해대며 골프 레슨을 하는 채널이다. 레슨영상 이외에도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서 만들어갈 예정이다. 다만 우리가 진행하는 레슨은 수많은 골프레슨 영상이나 티칭 프로그램과는 약간 차이가 있다. 대부분 레슨을 받거나 영상 콘텐츠를 보는 사람들 모두가 느끼는 것중 하나는 지루하고 느릿하고 재미없는 강의를 어쩔 수 없이 보고 있다는 것이다. 왜냐? 다들 그렇게 가르치니까 그래서 컨셉을 쉽고 재밌게, 그리고, 빠르게 비기너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는 채널로 만들어 가려고 한다. 또한 추후 영상물들에서 보면 알겠지만 꼰대의 컨셉은 골프채널이라고 해서 꼭 스크린이나, 골프클럽에서만 촬영하지 않는다. 

 

 

 

네스터가 꼰대? NO

참고로 꼰대골프의 주인공인 꼰대는 필자가 아닌 선배님이다. 필자의 둠 이터널 포스팅을 보신분이라면 헬멧만 봐도 필자가 누구인지 알 것이다. 필자는 레슨을 받는 학생의 역할이며, 추가로 촬영과 편집을 겸하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이미 유튜브 출연을 희망하는 분들이 벌써부터 주위에 생기고 있으니, 꾸준함만 더해진다면, 나름 훌륭한 채널로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져본다. 마지막으로 이제 막 업로드 된 따끈따끈한 레슨1화 영상을 아래와 같이 마나보도록 하자!

 

 

 

 

채널주소와 구독은 어떻게?

위 이미지와 같이 필자의 블로그 왼쪽 사이드바에는 구독하기 버튼이 마련되어 있다 많은 분들이 채널의 영상을 통해 골프를 좀더 쉽게 접근 하길 바란다 또한, 유튜브 검색창에 '꼰대골프'라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다 

마무리

나름 로고도 만들고, 영상의 인트로도 제작하고, 아마추어지만 아마추어 답지 않게 보이고자 곳곳에 숨은 노력이 들어가 있는 채널이라 생각한다. 재밌고 빠르게 골프에 입문하고 싶다면 꼭 꼰대골프를 기억해주시길 간절히 바래본다 땡큐베리감사 끝.

 

팡야~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