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솔정보

닌텐도 스위치 e숍 가격비교 최저가 게임 구매하기

네스터TV 2020. 9. 2.
반응형

상황이 상황이다 보니, 집에 머물러야 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집 안에서 무언가 할 것을 찾아야 하는 현실이 되어버렸다. 집에서 밥 먹고 TV 보고, 영화 보고, 게임하고, 운동하고, 아무튼 본의 아닌 집돌이, 집순이가 되어가는 이 중에,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기인 닌텐도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구하고 싶어 하는 콘솔기기 중에 하나이다. 이번 포스팅은 닌텐도 스위치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글로,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한다.

 

DL 판? 패키지판?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샵에서 패키지 형태의 게임칩을 직접 구매할 수 있고 이 칩을 닌텐도 스위치에 장착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또한, DL판을 온라인숍에서 구매하거나, 직접 닌텐도 기기 또는 인터넷을 통한 닌텐도 e샵에 어카운트 계정을 통해 접속하여 DL판을 구매할 수 있다. DL판은 패키지 형태의 실물이 없는 바로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시이다 기본적으로 닌텐도 e샵은 어카운트 계정 생서시에 지정했던 국가의 e샵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게임 최저가 확인하기!

필자는 개인적으로 링피트 어드벤처와 같이, 특정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는 게임이 아니라면, 패키지판 보다 DL판을 선호하는 편이다. 패키지 모으는 취미나, 게임 사서 다시 중고로 팔 생각도 없기 때문이다. 그냥 DL 판이 여러모로 편리하기 때문이다. 아무튼,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발매된 게임 국가별로 그 나라에 상황이나 환율에 맞게 가격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다 우선 검색하려는 게임이 어디 국가의 e숍에서 가장 저렴하게 등록되어 있는 지확인하려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위와 같이, 해당사이트에서 찾고자 하는 게임을 검색하여 보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등록되어 있는 국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예시로 위 슈퍼 마리오 파티라는 게임은 국내에서 64,0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브라질 닌텐도 e샵에서는 54,918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마무리

위처럼 가격을 확인한 후에 만일 브라질 닌텐도 e샵에서 게임을 구매하고 싶다면, 어카운트 계정의 국가를 변경해 주어야 한다. 마이 닌텐도에 접속하여 변경해 줄 수 있는데, 국가를 변경한 후에, 브라질 닌텐도 e샵에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구매하여 줄 수 있다.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으나, 구매 전에 반드시, 한글을 지원하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국내에 정식 한글 출시된 제품이라도 다른 국가에서 판매하는 게임은 한글 지원이 안 되는 게임도 있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확인하는 것이 좋다.

 

게임은 재밌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