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여성채로만 골프치기! 리벤지 대결 스크린 골프

네스터TV 2020. 10. 2.
반응형

지난번 여제자와의 스크린골프 대결에 이어 리벤지 겸 이번에는 여성 골프채만 이용해서, 재대결을 펼쳤다. 며칠 전 거리두기로 인해 실내 체육시설 이용이 제한되었던 터라 오랜만에 영상을 촬영하여 유튜브 업로드를 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핸디캡 10개와 오로지 여성채만 사용해서 다시 한번 제자와의 재대결 시합을 하게 되었다.

 

역시나 둠 가이는 깍두기

꼰대 골프의 마스코트인 둠 가이는 찬스맨으로 지정하고 깍두기 출연을 하였다. 스크린 골프를 하면서, 승부를 낸다기보다는 역시나 모두가 즐거운 스포츠가 되어야 하는 것에 의의를 두는 것이기 때문에 누가 더 잘 쳤네 아니네 보다는 1시간 반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자는 게 꼰대 골프에 콘셉트이기도 하다.

 

하이바는 역시 어렵다

헬멧을 착용하고 등장하는 게 꼰대 골프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의 콘셉트이긴 하지만, 솔직하게 헬멧을 뒤집어쓰고 골프채를 휘두르는 것이 쉽지가 않다. 우선 아래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공을 끝까지 바라봐야 하는 머리 고정이 되질 않는다. 골프의 중요한 자세를 제대로 갖추고 골을 떄리는 것이 쉽지 않다. 설마 헬멧을 착용하고 진짜 골프는 사람은 없겠지?

 

마무리

역시 모든 스포츠는 누군가와 어울려 해야지 즐겁게 그리고 꾸준히 즐길 수 있다 리얼 필드에 나가서 골프를 칠 때에는 대부분 비슷한 구력의 비슷한 수준의 실력인 사람들끼리 내기 골프를 치는 게 일반적이긴 하지만, 스크린 골프는 누구에게나 열려있기 때문에, 웃으며 즐길 수 있다. 다만, 스크린골프로 길들였지만, 절대 골프를 잘 칠 수가 없으니 적응되지는 말도록 하자! 끝.

 

하이바가 너무 강렬하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