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스크린골프 여자채로 치기 리벤지 대결 2부

네스터TV 2020. 10. 26.
반응형

여자 골프채로만 치는 스크린 대결 1부에 이어 마지막 10홀부터 최종 18홀까지의 대결이 펼쳐진 영상이 꼰대 골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되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영상 시청을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사실 조회수는 유튜브 채널보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조회수나 클릭 수가 월등하게 높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런 것 보다. 취미생활로서 즐거워하는 것이라 꾸준히 할 수 있는 것 같다.

 

역시나 깍두기 둠가이

꼰대 골프 영상에서 한번씩 등장하는 둠 가이는 역시 영상 속에서는 깍두기로 나오는 게 포인트다. 사실 무거운 헬멧을 머리에 쓰고, 골프채를 휘두르는 것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공을 봐야 제대로 맞출 텐데, 어김없이 슬라이스가 날 수밖에 없는 샷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다.

 

여자 골프채는 어떤가?

기본적으로 남자도 여자 골프채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굉장히 어색하긴 하다. 우선 채가 너무 짧다. 남성이 들었을 때의 무게감도 떨어지기 때문에, 골프에 익숙한 사람은 상관없지만, 어색하긴 하다. 샤프트도 기본적으로 약한 것을 사용하기 때문이기도 한다. 이런 이유로 오히려 남자가 드라이버를 날렸을 때 비거리를 더 낼 수 있기도 하다. 사실 채보단, 본인의 실력이 더 중요하다.

스크린골프 경기의 최종 결과는?

스크린은 역시 재미로 치는 맛이 강하긴 하지만, 시스템도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 의외로 꽤나 정교하게 구질이나, 비거리를 잘 잡아내 주곤 한다. 센서가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 것 같다. 아무튼 골프는 역시나 필드에서 치는 게 좋긴 하다. 각설하고, 이번 스크린 경기의 결과는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마무리

게임이나, 스포츠 모두 역시 여럿이 같이 해야 재미있는 것 같다. 여러모로 취미생활을 통해, 영상도 만들어보고, 새로운 추억도 만들어보는 시간들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이번 영상 시청 재미있게 감상해 주시고, 리벤지의 최종 결과도 확인해 보도록 하자! 끝.

 

스스로를 다스려야 공을 맞출 수 있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