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각종 영양제 및 치약 구매 사용 후기

네스터TV 2020. 12. 23.
반응형

오랜만에 아이허브 제품 구매기를 작성하게 된 것 같다. 필자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영양제 등 건강 관련 제품은 아이허브에서만 구매하여 사 먹고 있다. 개인통관 부호 번호만 있으면 언제든지 직배송으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외국에서 날아오는 거니, 배송일은 당연히 국내처럼 하루 배송 이런 건 안되지만, EMS를 통해서 날아오기 때문에 비교적 빨리 받을 수 있어 필자는 아이허브를 주 건강 쇼핑몰로 이용하고 있다.

필자의 블로그 왼쪽에 배치되어 있는 아이허브 할인 코드를 눌어 아이허브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받을 수 있으니, 활용하도록 하자, 참고로 아이허브는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보통 무료배송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필자는 되도록 3만 원 이상 10만 원 미만으로 가격을 맞춰서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편이다.

Orajel, 시머 & 샤인 충치 예방 불소 치약

키즈용 치약이다 이제는 아이가 불소가 담긴 치약을 사용해야 할 나이라, 불소가 함유된 어린이 치약을 구매하게 되었다. 어린이 치약이긴 하지만, 성인도 사용이 가능하다. 용도는 당연히 충치를 예방하기 위해서다. 아이에게 직접 양치할 수 있도록 칫솔에 짜내어주고, 양치질해보라 했는데, 치약 맛이 좋다고, 양치하는걸 즐거워해서 다행이다. 따로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구매정보 링크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남극 크릴 오일

오메가 3을 사려고 했는데, 집에 아직 먹고 있는 것이 있어서, 크릴 오일을 구매해보기로 했다. 이 제품은 천연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있고 오메가-3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다. 최소 공정으로 제조되어, 품질도 뛰어나고, 심장, 뇌, 눈 등의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크릴 오일은 오메가-3 지방산보다 사실 아스타잔틴 함량 때문에, 조목받은 제품이다. 하루에 1정만 섭취하면 되며, 총 120개가 들어있다. 크릴오일 향이 사실 좋지가 않기 때문에, 이 제품은 천연 향료가 함유되어 있고, 생선 젤라틴을 이용한 캡슐로 만들어져 있다. 당연히 유해한 성분은 없는 제품이다!

 

구매정보 링크

스마티 팬츠 어린이 종합 비타민 포뮬러

이 제품은 보기에도 아동틱한 것처럼 당연히 어린이 용이다. 구미젤리 형태로 총 120개의 젤리가 포함되어 있다. 멀티 영양제라서, 비타민D, 비타민 K1,2 비타민B6, 12, 등이 함유되어 있고, 오메가-3와 아연, 칼슘, 폴레이트, 베타카로틴, 콜린 성분도 함유하고 있는 그 자체가 영양 덩어리이다. 만 4세 이상의 어린이는 하루에 4개씩 씹어서 섭취할 수 있게 하여 주면 좋다. 개인적으로 우리 집 1호는 스마티 팬츠 제품을 굉장히 좋아한다. 일단 맛있어서 아주 잘 먹는다 위 사진처럼 설탕가루 같은 것이 묻혀 있는데 천연 유기농 사탕수수 설탕이고, 당연히 몸에 유해한 성분은 포함되지 않은 천연제품이다

구매정보 링크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코코넛 오일

오가닉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이고 사진에 쓰여있는 것처럼 용량은 473ml가 담겨 있다. 코코넛 오일을 먹거나, 다른 곳에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효과가 꽤나 좋고, 굳어 있어서, 먹거나 할 때에는 뜨거운 물에 녹여서 사용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기도 하다 코코넛 오일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ㄱ, 뇌기능이나,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식품이다. 필자는 한 숟갈 씩 오일로 섭취를 하는데, 은은하게 코코넛 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맛있게 먹고 있다. 본 제품도, 유전자 변형이나, 기타 유해성분 등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제품이고, 코코넛 오일은 건강이나 피부에도 좋은 만큼, 먹거나, 바르거나 하는데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집에 하나씩 구비해 두면 좋은 오일이다

 

구매정보 링크

마무리

위 제품은 예전에도 몇 번 작성했던 제품이라, 따로 자세한 언급은 하제 않겠지만, 이름만 보면 알 수 있듯이 프로바이오틱스인 유산균 제품이다. 한 개씩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고, 임상학적으로 연구된 프로바이오틱 균주가 8종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은 빼먹지 않고 먹는 것이 건강에도 좋으니, 여러분들도 꼭 드시길 바라본다. 

 

구매정보 링크

위 언급한 모든 제품들은 안전하게 인증된 GMP 시설에서 제조된 제품이고, 아이허브에서도 iTested를 거친 품질검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다. 영양제들로 건강을 100% 책임질 수는 없지만, 지금같이 땅이 오염되고 환경이 오염된 상태에서 나오는 채소나 과일은 오래전에 생산되었던 채소나 과일에 비해 그 성분 함량이 뒤떨어지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은 이런 보충 영양제를 통해서라고 먹어주는 것이 좋다. 아이허브 할인은 필자의 블로그 사이브 메뉴에 바로 가기 링크를 누르면 항상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끝 

 

건강기능식품은 아이허브가 진리지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