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알터에고 크리스마스 연말선물 세트 받았어요!

네스터TV 2019. 12. 11.
반응형

오늘 기분 좋은 선물을 받고 포스팅합니다! 
곧 연말이라서 그런지 선물을 받는 날도 오는군요!
받은 선물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 제품이라 더 기분좋은느낌~!

바로 알터에고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인데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포장까지 예쁘게 되어있네요!
두피 때문에 여기 제품을 주로 사용했는데 이번기회에
탐내고 있던 한정판 제품이라 더 마음이 가네요

이렇게 포장되어서 왔는데 리본 사이에 있는 저 링이 키포인트 같네요
29CM에서도 선물포장된 상태로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https://www.29cm.co.kr/product/511421

 

어반프루프 헤어&바디케어세트

- 알터에고 어반프루프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 세트구성 - 100%천연 숯 샴푸 250ml - 어반프루프 헤어&바디 크림 200ml - 어반프루프 헤어&바디 향기미스트 30ml

www.29cm.co.kr


그럼 포장 한번 뜯어 볼까요?

포장을 시원하게 벗겨내고 뚜껑까지 개봉해보았습니다!
이미지로보던 그 모양 그대로 인데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요 값어치는 하는 물건인거 같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순서대로
샴푸 / 미스트 / 크림 순서로 나열되어 있네요

저는 이게 단순 헤어케어 세트인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헤어만 쓰는게 아니라 바디까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녀석이라고 하네요!
오늘 당장 집구석 들어가면 박박 씻어 보려고 합니다

이름도 간지 자체군요 알터에고 어반 프루프 샴푸
디자인은 맘에 드는데 샴푸 색깔이 왜이렇게 까만거지??
그래서 찾아봤는데 역시나..
천연 100% 대나무 참숯으로 만들어진 샴푸라고 하네요!
잘은 모르겠는데 무슨 미세먼지?? 오염?? 이런걸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이
어반 프루프 라인 제품에는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샴푸 색깔이 사진상은 조금 밝게 나왔는데 진한 회색 느낌이랍니다. 머리감을때 거품은 하얗겠죠?
지금 같이 미세먼지 때문에 고통받는 환경에는 필수템이지 않을까요?
이거 단품 출시좀 해주세요 ㅠ.ㅠ

이건 트리트먼트 개념이라고 봐야겠죠?
크림이에요 샴푸후에 헤어팩 이나 컨디셔너 처럼 사용하는 제품인데
이게 머리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가능하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일단 제형은 굉장히 부드러운 크림같아요
사용 설명서를 읽어 봤는데 머리감은 후 모발에 발라서 마사지 후 씻어 주어도 되고
그냥 크림처럼 흡수가되니 머리에 바르고 씻지 않아도 괜찮다고 해요
당연한 이야기인게 몸에도 바를 수 있는 크림이니 당연하겠죠? 사용전이지만 기대됩니다.

이 조그마한 녀석은 미스트입니다. 제품명에 센티드 미스트라고 써있는데
이름그대로 향기가 좋아요 향기 미스트 그 자체네요
이 미스트도 머리에만 뿌리는 것이아니라 몸에도 뿌릴 수 있는 제품이네요
이제 제 살냄새 향기로와 지는겁니까??

지금 포스팅하기전 샴푸나 크림은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미스트는 욕실이 아니여도 언제든 뿌릴 수 있으니
머리와 몸 그리고 옷에도 뿌려 봤는데요 향기가 너무 좋습니다.
이 잔향이 굉장히 오래 남는 거같아요 이정도면, 종일 기분이 좋을 것같습니다.

무엇보다 위 사진 내용처럼 무슨 어반쉴드라는 기술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보호막을 입은 느낌이라 굉장히 만족 스럽습니다.
디톡싱과 안티폴루션이 작용하는 제품이라고하니 꾸준히 사용해보고 자세한 후기 또 남겨보도록 할께요!
간만에 선물받고 기분좋은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겠네요^^

연말선물 준비하시는 분들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세먼지가 모발과 모공을 통해서 엄청난 악영향을 끼친다는 내용이 있어서
이건 따로 꼼꼼히 정보공유차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