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게임무료배포] 에픽게임즈 저스트코즈4 한글 무료 다운로드 하기

네스터TV 2020. 4. 15.
반응형

에픽게임즈가 텐센트의 중국자본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에픽게임즈를 욕하는 사람들을 찾아보기 어렵다. 워낙에 혜자스러운 무료 게임 배포를 하고 있어서 일 수도 있는데,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은 바로 저스트 코즈 4이다. 저스트 코즈 4는 2018년에 출시한 작품으로 출시한 지 2년밖에 안된 최신 작품이다.

 

저스트 코즈 4는 어떤 게임인가?

저스트 코즈 4는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한 게임이며, 유통은 스퀘어에닉스가 맡은 오픈월드 TPS 게임 시리즈로 게임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며, 출시일은 2018년 12월 5일이다 게임의 무대는 남미의 솔리스라는 가상의 국가가 활동 무대이며, 저스트 코즈만의 자랑거리인 맵의 크기는 늘 그래 왔듯이 1,000㎢이며, 플레이하면서 주변에 파괴 가능한 모든 오브젝트를 마음껏 부술 수 있다. 자유도가 높은 작품인 만큼 미션 진행은 안 하고, 스턴트를 즐기는 유저도 꽤 많이 있다. 지금도 스팀에서는 43,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작품인 만큼 옛날 게임이라고 할 수 없는 최신 게임을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것이다. 다행히도 필자는 이게임 시리즈 중 3편과 4편은 가지고 있지 않아 무료로 라이브러리를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무료 배포기간은?

배포기간 : 2020년 4월 17일 ~ 2020년 4월 24일

Epic Games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PC용 오픈월드 액션 게임 Just Cause 4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라이브러리를 채우기 전에 영상으로 어떤 게임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자

 

 

마무리

저스트 코즈 4는 앞서 이야기한 대로 자유도가 높아 놀거리가 많은 게임이며,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오픈월드 액션 게임이며, 변절 요원인 리코 로드리게스라는 인물로 과거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퀘스트 진행을 하며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스트레스를 풀고 싶거나, 무한한 스턴트를 즐기고 싶다면, 저스트 코즈 4를 추천한다. 끝.

 

무료 게임은 언제나 옳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