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터의 티스토리 블로그와 함께해주세요

네스터TV 201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스터입니다.


티스토리에 만들어 두었던 블로그는 오래전에 잠시 운영해보다가 개인적인 일로인해 운영을 하지 않고 마음속에 묻어 두고 있었던 블로그입니다. 최근 블로그를 마음먹고 다시한번 운영을 해볼까 라는 마음이 생기면서 만들어 두었던 블로그를 삭제하지 않고, 살려보고자, 새롭게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여러 블로거분들과 상호교류하며 좋은 정보등을 나누고, 좋은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가는 네티즌으로서 활동하고자 하는 바램으로 본격적인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 장을 열어 보려합니다. 여러분과 함꼐 성장하는 블로거가 되길 바래봅니다.

 

모두 방문합니다.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특정한 주제를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만이 아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것에 목적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사람이 아는 정보일지라도, 제대로된 정보임에도 다수가 모르는 정보는 재가공하여 포스팅하여, 알려주는 것도 블로거로써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블로그에 새롭게 구독을 하여주시고, 댓글로 방문을 알려주시는 모든 분들의 블로그에 방문드리고, 댓글을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댓글 뿐만아니라, 소통을 원하시는 분들과는 맞구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시적인 소통이아닌 꾸준한 소통으로여러분과 함께 좋은 블로그 문화가 정착되길 소망합니다.

 

리뷰제안이나 궁금한점은 이메일 보내주세요!

쪽지나 비밀글들을 통해서 간간히 리뷰나 기타 궁금한 것들에 대해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사실 댓글이나 쪽지 또는 방명록 등보다는 제 프로필에 작성 되어있다시피 대부분 개인적으로 문의를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이메일을 통해서 문의 주시는 것이 더 빠르고 더 많은 내용을 서로가 공유할 수 있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운영에 관한 문의나 팁도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드릴 수 있으며 또한 제품광고나 제품리뷰등의 광고도 있는 그대로 포스팅 해드립니다. 대부분 광고가 우선시 되는 제품들은 장점만을 고집하는 일부 클라이언트가 있는데 대기업 실무 마케팅 과 영업을 10년이상 실행하고 경험한 사람으로서 소비자의 심리를 만져줄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내용을 담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제안하여 주시는 분과의 소통을 통해 진행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