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무료게임배포 유플레이 레이맨 레전드 다운로드 하자

네스터TV 2020. 4. 1.
반응형

필자가 중학생 시절 PC로 즐겨본 게임 중에 레이맨이라는 작품이 있다. 필자가 중학생이던 시절에는 조립컴퓨터보다는 브랜드 PC가 대세였던 시절인데 그중 뉴텍컴퓨터나, 삼보컴퓨터, 삼성 매직스테이션 등이 당시에 PC 판매 선두주자였다. 아무튼 이 당시, 3.5인치 디스켓에 담아서 집에서 즐겼던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레이맨이라는 작품이다. 유비소프트에서 2012년 E3 게임쇼에서 레이맨 레전드를 공개하면서 2013년 8월에 본격적으로 판매된 작품이며, 당연히 유플레이 클라이언트를 통해 실행할 수 있는 게임이다.

 

캐릭터에 익숙한 분들도 있을 것이다. 추억의 캐릭터인 레이맨을 이번에 유플레이에서 무료로 배포하기 시작하였다. 3월 31일 오후10시 부터 배포가 시작되었으며 4월 3일 오후 10시까지 기간 내에 무료로 계정 귀속시킬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이번 기회를 놓지지말도록 하자!

 

레이맨 레전드는?

레이맨은 1995년도에 첫 출시를 시작으로 총 5개의 메인시리즈 작품을 내놓았는데 2003년에 출시한 레이맨 3탄이후 아주 오랜만인 2011년도에 레이맨 오리진으로 다시 팬들에게 선보였으며, 지금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레이맨 레전드는 2013년에 출시한 작품이다. 이후 레이맨 시리즈는 만들어지지 않고 있다. 레이맨은 조작감도 뛰어나고 아기자기하며 깔끔한 그래픽을 선보이는데, 의외로 난도가 높은 플랫포머 게임이다. 유명 게임 리뷰어 사이트인 IGN에서도 9점대의 높은 점수를 기록할 정도로 재미와 그래픽은 보장된 작품이며, 닌텐도 위유에서는 2013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된 작품이니 꼭 라이브러리에 담아보도록 하자!

 

무료 게임 다운로드 기간 및 다운로드 주소

게임 무료배포 기간 : 3월 31일 오후 10시부터 4월 3일 오후 10시까지

 

 

 

마무리

레이맨 레전드는 플랫포머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는 꿀맛 같은 게임이 될 것이다. 필자도 그중에 하나다. 이미 필자는 유플레이에 레이맨 오리진은 소유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레이맨 레전드를 득템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여러분도 레이맨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 끝.

 

 

코로나 이후 부쩍이나 많이 게임을 무료로 주는 것 같은 느낌은 그냥 느낌이겠지?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