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터의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 안내

네스터TV 2020. 4. 13.
반응형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오래전에 개설하고 방치해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구독해주시는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알게 된,  온라인 친분이 생겨버린 이웃분들 덕분에 짧은 시간 안에 자리 잡을 수 있었고, 지금도 꾸준하게 성장하는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저 또한, 지치지 않고 글 쓰는 재미에 맛들려 꾸준히 자신과 한 약속인 최소 1일 1포스팅의 원칙을 잘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공지 내용에 앞서 감사 인사의 말씀을 드리며, 본 공지는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블로그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 공지입니다.

 

TIP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티스토리 스킨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은 친절한 효자손님이 직접 제작하시고 무료 배포하고 있는 친효스킨입니다 반응형 스킨이며, 전체적으로 블로그가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된 느낌이라 특별한 이슈가 없는 한 꾸준하게 애용할 스킨입니다.

 

첫 번째.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사용방법

제 블로그 메인 페이지를 방문해보셔다면 위와 같은 화면을 제일 처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 사이드 바에는 여러 가지 여러분들께서 보실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해놓은 공간입니다. 모바일에서는 프로필과 사이드바 노출은 스크롤 하단으로 내리면 보입니다. 

 

블로그 공지사항 :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공개적으로 안내하고자 하는 내용을 공지하는 공간입니다.

SNS 바로가기 : 프로필 하단에 버튼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SNS 페이지로 바로 연결해주는 링크입니다.

 

두 번째.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사용방법

네스터의 유튜브 채널 구독 버튼

제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찍어놓은 영상은 있지만, 혼자 모든 걸 하고 있다 보니 편집 시간에 쫓겨서 자주 업로드하지 못하고 있긴 합니다만, 조금씩 도움되는 정보를 계속 업로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시 시간을 잘 사용하는 방법을 찾아야 하겠네요!

 

아이허브 할인 코드 링크

제가 영양제를 구매할 때 무조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고 기타 필요한 생활용품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도 하는 곳이 바로 아이허브 사이트입니다. 해외직구 사이트이며, 제품력도 좋은데 저렴하기까지 하니 지금은 영양제 구입은 오로지 아이허브에서만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할인율도 좋으며, 리워드 프로그램이 좋기 때문에, 수익까지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같이, 각 할인 코드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할인 코드 적용이 안될 경우에는 제품 구매시 할인코드 입력란에 BBL2421을 수기로 입력하셔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과 수익을 동시에 가져가 보세요! 

 

세 번째.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사용방법

추천글 또는 관련 글 읽을거리 제공

제 포스팅을 보시면 본문 하단에는 읽을거리로 추천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2개의 추천글이 링크되어 있습니다. 이는 추천글 또는 포스팅 글과 관련된 관련 글을 항상 글쓰기 마지막에 링크해두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다 관심 있는 다른 글도 찾으시는 정보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함께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네스터의 정보 저장소 검색

제가 작성하는 포스팅 본문에는 위 문구가 작성되어 있는 링크가 글 제일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링크도 걸어두었는데, 클릭 시 구글에서 네스터의 정보저장소라는 검색어로 자동 검색이 되도록 링크해 두었습니다. 저를 기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만들어 두었습니다. 필요하실 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 번째.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사용방법 

커피한잔 사주실거죠?

제 블로그를 꼼꼼하게 보시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으나 모든 글 본문 하단에는 위와 같이 커피기부 버튼이 링크 되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제게 커피한잔의 먹을 수 있는 소정의 금액을 기부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후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방송 콘텐츠로 따지면 후원금이라고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정성어린 포스팅으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공유버튼 링크

포스팅 하단에 있는 것 중 또 하나는 바로 공유버튼입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시고, 공유할 목적이 있는 글이라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위 버튼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SNS 계정으로 해당 글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플랫폼으로 공유하실 수 있으니, 주로 사용하시는 SNS로 공유를 하시고자 하실 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