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게임 무료배포] 대규모 실시간 전쟁게임 토탈워 쇼군2 무료배포

네스터TV 2020. 4. 27.
반응형

필자가 최근에 시간 내어 가끔씩 즐기고 있는 게임은 얼마 전 신규 DLC 출시 소식을 전해 드렸던 게임인 토탈워 : 삼국이다. 토탈워 게임의 매력은 실제 전투를 하는 듯한, 대규모 전쟁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이며, 전투의 백미인 공성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은 출시된 지 꽤 지난 게임이지만, 토탈워 시리즈 중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게임인 토탈워 쇼균 2가 무료 배포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토탈 워 : 쇼군 2는 무슨 게임인가?

쇼군2는 세가에서 2011년 3월에 발매한 토탈워 시리즈 게임 작품 중 하나이며, 배경은 이전적인 쇼군 1과 같이 센고쿠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임의 주목적은 홋카이도를 제외한 일본 열도의 일부 또는 절반 이상 또는 전체 지역을 일정 시간 내에 점령하여 쇼군이 되는 것이 주된 목표이다. 토탈워 쇼군 2는 토탈워 시리즈 중에서 가변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아직도 많은 게임 유저가 찾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쇼군이 되기 위해서는 교토에 있는 쇼군 가문인 아시카가 가문을 잡으면 되는데 잡은 후에 4년을 버티면 된다. 한턴이 1년이니 총 4 턴만 버티면 천황이 새로운 쇼군으로 선언하여 막부가 될 수 있다. 사실 쇼군이 되면 보너스 등 때문에 좋은 것 같지만, 방어전 하느라 더 힘들어지기도 한다. 우선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아래 토탈워 쇼균2의 영상을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자!

 

 

토탈워 : 쇼군2 CG인트로

게임배포는 스팀에서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쇼군2의 정가는 3만 원에 판매 중이며, 컬렉션으로 구매한다면 5만 원에 비용이 소요된다. 컬렉션을 제외하더라도, 본편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쇼군2의 한글 패치는 스팀 창작마당에서 구독하는 것으로 완료할 수 있다.

 

무료 배포 시간 : 한국시간으로 4월 28일 AM 2:00 ~ 5월 2일 AM 2:00

 

 

마무리

대규모 전투를 좋아한다면 쇼군2를 추천하고 싶다. 이번 기회에 토탈워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대규모 전투 게임에 재미를 붙일 수 있는 기회를 삼으셔도 좋을 것같다. 필자는 토탈워 시리즈를 처음으로 접해본 것이 토탈워 미디블인데,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 중에 하나이다. 끝.

 

대규모는 전쟁은 토탈워가 갑 오브 더 갑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