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교육용 게임 어쌔신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 이집트/그리스 무료

네스터TV 2020. 5. 15.
반응형

어쌔신크리드는 필자의 포스팅에서도 소개된 프랜차이즈 시리즈이다. 고대 3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는 작품은 먼저 출시 예정이라 발표한 어쌔신 크리드 : 발할라 외 현재 출시되어 있는 마지막 타이틀인 어쌔신 크리드 : 오디세이와, 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이다. 오디세이는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며, 오리진은 고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와 이집트의 모습을 실감 나게 구현하였기 때문에, 교육용으로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미 게임을 소지하고 있는 분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인게임 메뉴에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가 업데이트되어 있다.

 

앞서 이야기 한대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과 오디세이는 각각 이집트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한 게임인데, Assassin’s Creed의 디스커버리 투어 스탠드얼론 버전은 22,000원 정가에 판매하는 제품이지만 이번에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 버전은 교육용 모드로서 실제 역사학자들이 엄선한 가이드 투어를 통해 고대 이집트 및 그리스 세계를 직접 컨트롤 하며 탐사하며 체험할 수 있고 실제로 아이들 교육용으로 사용되는 모드이다 우리가 직접 보지 못했던 오래전 고대의 그리스와 고대 이집트를 재미있게 구석구석 알아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투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오픈 월드로 넓게 뻗어있는 고대 이집트와 그리스를 살아 있는 박물관처럼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가 있으며, 어디든지 누빌 수 있으며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으로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구축된 게임 속의 세계를 자세히 살펴볼 수가 있다. 방대한 오픈월드 안에서 역사적인 랜드마크나 , 지형도, 당시에 일상생활이나 역사적 인물의 이야기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이는 역사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만큼 마치 현장에 다녀온 듯한 풍부한 체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는 어디서 언제까지?

앞서 이야기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과 오디세이는  배경이 되는 고대 이집트 및 고대 그래스를 관광하며 탐사해볼 수 있는 교육용 게임으로 이미 오리진 및 오디세이를 소유한 분들에게는 이 콘텐츠가 포함되어있으며 게임을 소유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디스커버리 투어 단독 실행판을 무료로 평생 소장 할 수가 있다

 

무료배포기간 : 5월 21일 까지 무료

 

마무리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는 실제로 교사나 학생들에게 역사적인 부분에 대한 접근성을 좀더 높이기 위해 기획된 교육용 게임으로, 당시에 역사적인 부분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게임내에 담아 실제와 같은 풍부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게임을 즐기듯이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글로만 보던 역사 공부와는 다르게 재미와 함께 실제 모습을 살펴볼 수도 있어서 색다른 교육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이 게임만에 장점이 될 것이다. 끝.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도 기대된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