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게임무료배포]추억의 핀볼 게임 머신을 즐기다 핀볼 FX3 DLC 3종

네스터TV 2020. 4. 3.
반응형

과거 윈도우 XP시절에는 윈도우 기본 게임으로 3D 핀볼이라는 게임을 제공하였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였는데, 핀볼은 심심풀이 게임으로도 괜찮으며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이 추억의 핀볼보다 더 화려하고 실제 핀볼 머신으로 게임을 즐기는 듯한 게임이 있는데, 현재 스팀에서 이용할 수 있는 Pinball FX3다 이걸 무료로 받아 볼 기회가 생겼으니, 받아보도록 하자!

 

이 게임의 본편은 본래 무료다

PINBALL FX3라는 핀볼 게임은 본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그런데 문제는 본편만 무료인 이유가 있는데 바로 속 빈 강정이기 때문이다. 핀볼은 본래 여러 가지 컨셉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그 디자인에 어울리는 머신에 구성이 핵심인데 그 핵심은 유료로 판매하고 있어서 사실상 DLC를 구매해야만 더 나은 핀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료 DLC의 종류는?

위 나열된 유료 DLC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그 수가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LC를 모두 구매할 필요는 없지만 전부 구매한다면 DLC금액만 30만 원이 넘은 엄청난 양의 DLC를 자랑하고 있다. 이런 유료 DLC 중 몇 가지만 추려서 기간 한정으로 현재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빨리 이번 기회에 받아두는 것이 좋겠다. 이 핀볼 FX3 게임은 마치 진짜 핀볼 머신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싱글 게임도 가능하지만, 멀티플레이나 토너먼트 대회도 참가할 수 있다. 요즘 국내에서 핀볼을 직접 즐길 수 있는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과거에는 동네 오락실에 핀볼 머신 한 대씩은 꼭 있었다.

 

무료 게임 및 DLC 3종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아래 다운로드 하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핀볼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스팀 상점으로 이동한다. 스팀 클라이언트에서 바로 검색하여 이동하고자 하는 분은 스팀 상점에서 pinball fx3 라고 검색하면 해당 게임 구매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제공하는 3종 게임은 위 사진처럼 마블 디자인 핀볼과, 스타워즈 디자인, 그리고 에일리언 디자인으로 각각 특색 있게 구성 되어져 있는 핀볼 게임을 제공하는 DL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위 3개의 DLC 가격만 총합 31,500 원인데 4월 7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킬링타임용으로 핀볼 만한 게임도 없으니, 꼭 다운로드하고 라이브러리를 채워보도록 하자!

 

 

마무리

필자가 어렸을 때 오락실에 있던 핀볼 기계는 사용할 줄을 몰라서 당시 동네 형이나 아저씨들이 즐기는 걸 보는 정도로만 그쳤었다. 이후, 핀볼을 즐긴 건 윈도우 XP에서였으며 이후 아이패드에서 즐긴 이후 다시 PC로 즐겨보는 것은 오랜만인데, 역시 그래픽이나 화려해진 이펙트와 움직임이 실감 나는 핀볼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 같다 핀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4월 7일 전까지 다운로드 하자 끝.

 

내가 한때 쇠구슬 좀 굴려봤다면 잔말 말고 다운 하자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