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 360 아동화 구매

네스터TV 2020. 9. 19.
반응형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외식 겸 산책을 하기 위해 밖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걸어가고 있는 도중에 아이가 발이 아프다고 계속 이야기하는데, 이상해서 운동화를 벗겨보니 운동화가 너무 꽉 들어맞아서 걸을 때마다 발 뒤꿈치가 쓸렸던 탓에 뒤꿈치가 벌겋게 되어 있었다. 우선 약국에 방문하여, 급한 대로 뒤꿈치 전용 밴드를 사서 붙여 주고, 신발 매장에 방문해서 아이가 사고 싶어 하던 구두를 구매하여 바꿔 신겨 주었다.

 

아동화 확인 후 구매 완료

외출해서 아이와 함께 신발을 보기위해서 멀티숍에 방문했는데, 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신발이 있었는데 바로 아디다스 슈퍼스타다 슈퍼스타 종류가 다양한데 아이가 고른 이 신발을 고른 한 가지 이유는 핑크색이기 때문이다. 가격표에는 NEW라는 POP가 붙어 있는 걸 보니 새로 출시한 제품인 거 같았다 우선은 구두를 구매했기 때문에 필자는 급한 게 아니라면 보통 인터넷에서 주문을 하는 편이라 제품 확인만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택배도착

앞서 이야기한대로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슈퍼스타 제품이 도착했다 제품명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I FV7228이다. 인터넷가로 55,000원에 판매 중인 제품인데 필자가 가지고 있던 쿠폰 등을 이용해서 2만 원대에 득템 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아디다스 제품은 오리지널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든다. 아이에게 신겨보니 아주 살짝 큰 정도였기 때문에, 성장하는 걸 감안하면 괜찮게 구매한 제품 같다.

 

안쪽도 핑크 하다

전체적으로 핑크 색상으로 되어있어 여자아이에게 제법 예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운동화가 굉장히 가볍고, 신발을 신고 벗기도 슬립온 디자인이라 편리하다. 아이가 신어보더니 발이 편하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신발은 편하고 내구성이 좋으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디자인도 괜찮아서 만족스럽다.

 

마무리

바닥면은 위와 같이 벌집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디다스 로고가 뒷부분에 새겨져 있다. 눌러보면 말캉하지도 않고 그렇게 딱딱하지도 않아서, 걸을 때 발이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았다. 여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들은 아이를 위해서 충분히 구매할만한 제품인 거 같다. 아이 스스로 신발을 신거나 벗기도 용이하고, 스타일도 괜찮아서 어떠한 옷에도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라, 고민 없이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끝.

 

필자도 슈퍼스타를 신는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