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BESTAND 닌텐도 스위치 멀티 충전기 닌텐도 독과 일체형

네스터TV 2020. 9. 15.
반응형

밖에서의 활동보다 안에서의 활동이 더 많기 때문에 덕분에 집에서 가족이 TV 앞에 모여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플레이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악세서리가 하나둘씩 늘어남에 따라 정리도 깔끔하게 되고, 충전도 될만한 물건을 인터넷을 통해 뒤적여 보고 있었는데,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바로 일체형 멀티 충전기다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

주말에 구매하다 보니 택배가 발송된 다음날인 화요일이 정확히 제품이 도착했다. 제품이 필요했던 이유는 기본으로 사용하는 조이콘 외에 추가 조이콘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와 아직은 가지고 있지 않고 구매할지 안 할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프로콘도 거치 겸 충전이 가능한 멀티 충전기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또한, 조이콘에 장착할 수 있는 스트랩도 거실장 서랍 속에 너저분하게 있는 것도 보기 싫었던 터라, 검색 끝에 찾아낸 충전기는 필자가 딱 원하는 제품이었다.

 

닌텐도 스위치 멀티 충전기

닌텐도 스위치에 기본 구성품인 스위치 독과 높이가 딱 들어 맞고 색깔 역시 동일한 흑색으로 되어 있어서, 이질감이 없다. 위 사진의 모양과 같이 총 4개의 조이콘과, 2개의 프로콘을 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필자의 골칫거리였던, 스트랩로 왼쪽 끝에 정확히 4개를 거치해둘 수 있게 되어 있다. 위 사진처럼 이 충전기는 따로 전기 콘센트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럼 어떻게 충전이 되는 것인지 아래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자

 

USB 연결하면 끝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기본 닌텐도 독 왼쪽에는 USB 단자가 2개가 있는데, 이곳에 정확하게 딱 들어맞는데, 닌텐도 독에 들어와 있는 전원을 통해 충전기 역시 동작하기 때문에, 따로 별도의 전원선은 필요하지 않다. USB만 연결하면 충전기 준비는 완료된 것이고, 각 슬롯에 맞게 조이콘이나, 프로콘, 그리고, 스트랩을 장착해주면 충전과 거치가 모두 완료된다.

 

마무리

위 사진은 닌텐도 스위치 구매 시 있는 기본 조이콘과 추가로 구매한 조이콘을 장착한 모습이고, 프로콘은 가지고 있지 않고 PC 이용을 더 많이 하는 터라 아직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위와 같이 조이콘 그립을 올려두었다. 조이콘 스트랩도 정확히 4개가 딱 들어간다. 일단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든 건 깔끔해 보인다는 것이고, 본래의 닌텐도 스위치와의 일체감을 주기 때문에,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충전도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충전 및 완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가격대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만일 충전과 일체감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듯하다. 끝.

 

짐이 점점 많아지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