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꼰대골프 네이버 TV 채널 개설이 완료되었다

네스터TV 2020. 9. 20.
반응형

수도권 지역에 서식하고 있다 보니, 한동안 코로나 2.5단계 거리두기 때문에, 실내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스크린 골프장을 이용할 수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서 영상을 촬영하지도 못해서, 한동안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업로드를 못하고 있었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점은 여전히 영상을 시청해주시고 채널을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네이버 TV 채널을 오픈할 수 있었다.

 

네이버 TV 개설 완료

네이버 TV에 채널 개설은 네이버 아이디가 있다고해서 바로 채널을 만들수가 없다. 몇가지 채널 개설 기준에 부합해야하고, 신청 한 후 심사기간을 거쳐서 개설을 할 수 있다. 네이버TV 채널을 개설하려면 다른 콘텐츠 플랫폼에서 구독자나 이웃 등100명 이상일 경우에 채널개설 신청을 할수가 있다. 타 콘텐츠 플랫폼이란, 유튜브나, 카페, 블로그 등을 말하며, 100명 이상이라는 조건에 부합한다면 무난하게 채널개설이 가능할 것이다.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TV 채널을 개설할 때 필자의 네이버 블로그 이웃수가 100명 이상이었기 때문에, 이를 토대로 신청하려 했으니, 다행스럽게도 꼰대 골프 네이버TV채널을 개설할 수 있는 조건이 유튜브 채널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했기 때문에 타 콘텐츠 주소는 꼰대골프 유튜브 채널 주소를 기입하고 신청할 수 있었다.

 

운영할 플랫폼이 2개

유튜브 채널에만 영상을 업로드하면 되었지만, 이제는 네이버 TV 채널에도 영상을 같이 올려야 한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 업로드되어 있는 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은데, 네이버 TV를 이용하는 사용자들도 많아 지고 있다. 아무래도 국내에선 회원수도 그렇고 네이버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이기도 하겠다. 네이버TV에 개설된 채널은 이제 얼마 되지 않은 채널이지만, 유튜브와 함께 같이 성장시켜보고자 한다. 아래 링크 주소가 바로 꼰대 골프 네이버tv 채널이다.

 

 

마무리

여러분도 혹시나  네이버TV 채널을 신청하신 분들이 있다면 신청 후 며칠 뒤면 위와 같은 이메일 한통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신청 검토가 완료되어, 첫 채널을 만들어보라는 메일이며, 네이버 TV로 이동하여, 채널에 맞는 이미지와 로고 등을 제작하여 업로드하고, 소개 등을 작성한 후 , 제작된 영상을 업로드하여주면 끝이다. 기본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이 까다로운 것이 없기 때문에, 영상을 통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TV를 활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다. 끝.

 

보는 건 재밌지만 만드는 건 힘들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