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여제자와의 스크린 골프 대결 2부작 완결! 유튜브 영상 업로드 완료

네스터TV 2020. 8. 12.
반응형

지난 2주 전에 업로드되었던 첫 여제자 대결 영상을 시작으로 완결 편 2부가 일요일 오전에 등록되었다. 블로그 하랴, 유튜브 찍고 편집하고 업로드도 하고, 일도 해야 되고 아이와 놀아주기도 하고 여러모로 할 일이 정말 어마 무시하게 많아서 이걸 다 쳐내고 있는 필자도 신기할 정도다. 피로도 엄청 쌓여있을 법하기도 하다. 그래서 틈틈이 꾸벅꾸벅 졸아주기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지내고 있는 게 익숙해진 탓인지 그렇게 엄청나게 피곤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이 다행이겠지 라며 스스로를 위로하기도 한다 각설하고 드디어 대망에 첫 여제자와의 스크린골프 2부작 영상이 완성되었다.

 

2부의 시작은?

여제자와의 스크린골프 대결 1부를 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당연히 1부는 나인홀까지 치는 장면으로 편집되었고, 이번 2부는 나머지 10홀부터 18홀까지 최종 마무리하는 부분까지 담아보았다. 스크린골프를 2명이 치는 기본 소요시간이 있기 때문에, 본래 원본의 총 영상길이는 90분 정도가 촬영되었다. 편집에 편집을 더한 결과, 1부 2부 합쳐서 30분 조금 넘는 정도의 분량으로 줄어들긴 했다.

 

영상에 재미는 어떻게?

자기들끼리 떠들고 자기들끼리 스크린 골프 치는 것에 대한 재미를 시청자들이 몰입해서 볼 수 있을까? 이 영상에 재미를 가질 수 있을까? 필자가 항상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무편집된 원본영상만 전혀 관련이 없는 일반 시청자에 입장에서 보고 있으면 사실 이게 그리 재밌는 영상은 아니지만, 영상을 편집할 때 중간중간에 재미요소를 부여해주어 좀 더 몰입하고 웃을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항상 들곤 한다. 편집은 나름 열심히 하고 있다 자 그럼 이번 포스팅에 백미인 아래 영상을 통해 여제자와의 스크린 대결 2부를 감상해보도록 하자!

 

 

 

마무리

아직은 듣보잡 수준의 유튜버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영상은 아니지만,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시작하게된 유튜브다. 궁극적으로는 나름대로 거창하게 진행해보고자 하는 다른 계획도 가지고 있어서, 조금씩 조금씩 꾸준하게 영상을 매주 촬영하고 편집해서 업로드하고 있다. 다행히 영상편집이 잘되어서 재미있게 봐주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천만다행이 아닐 수가 없다. 끝.

 

비가 계속 오니 필드 영상 찍을 시간이 나질 않는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