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배달

홍대 라멘맛집 상수역 라멘트럭 방문기

네스터TV 2022. 8. 4.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끼리 서울 시내나들이도 할겸 대중교통을 타고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가 저녁식사 시간을 할때쯤에 맞춰 홍대에 가게되었다. 길거리는 코로나가 무색할 정도로 사람이 많고, 길거리 곳곳 여기저기가 코로나 이전에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아이를 데리고 돌아보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상수역쪽으로 건너와서 가게된 맛집 라멘트럭으로 입장하였다

간단한 메뉴

필자와 가족이 시킨 메뉴는 라멘과 신라멘 그리고 미니차슈동 그리고 수제교자까지 이렇게 4개의 메뉴를 주문하였다. 결론은 주류나 음료빼고 다주문한 셈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왼쪽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고 자리에 착석하면 된다. 메뉴가 간단해서 고민없이 시키기에 좋았다. 식사시간 따라서 꽤나 사람이 많았는데 본래 웨이팅을 한다고 하는데, 다행히 웨이팅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라멘이 왔어요

주문한 라멘과 신라멘이다. 신라멘은 비쥬얼에서 느껴지듯이 매콤한 맛을 내어주는 라멘이다. 일단 두개의 라멘 모두 진한국물 맛이 괜찮은 편이고, 건더리도 많고 면도 얇은 면과 굵은 면에 조화가 비교적 잘되어 있다. 양도 많아서, 혼자 1그릇이면 매우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아지타마고 역시, 노른자까지 간이 잘베어 있어, 달콤 짭쪼름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계란을 먹을 수 있다

 

이것이 미니차슈동

생강초와 잘게 자른 차슈에 조합이 좋다 생강만 제외하면 아이들도 매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밥이다. 물론 양이 적어 아이가 먹기에는 좋으나 성인이 먹기에는 부족하기 떄문에, 라멘 한그릇으로 부족하거나, 추가로 먹어보고 싶다면 같이 먹으면 좋다 교자는 크게 특이하다거나, 엄청 맛있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튀김의 바삭함은 좋았다. 다만, 어쩌다보니, 교자의 사진은 찍지를 못했다

 

마무리

개인적으로 일본라멘을 좋아하는 편이라, 일본여행이나 출장을 가면 이곳 저곳 라멘을 먹으러 다닌적도 많았다. 라멘트럭에 라멘맛이 월등히 맛있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라멘 생각하면 한번씩 생각날법한 정도로 무난한 라멘집이다. 여담이지만 홍대에는 유난히 라멘집이 많긴하다 글을 쓰고 알게 되었는데 라멘트럭에 라멘을 밀키트로도 판매하고 있어, 직접 가기 어려운 분들은 집에서도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물론 필자는 밀키트는 먹어보지 않아서 정확히 현장과 같다라고 말하긴 어렵겠지만 아마도 같지 않을까?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