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배달

별내동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 린콰이펑 누들

네스터TV 2022. 8. 5.
반응형

딸아이와 등산을하고 내려과 허기진 배를 채우러 간곳 바로 린콰이펑 이라는 곳이다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홍콩식 누들을 판매하는 음식점이다. 이곳에는 우육탕면과 군만두 등을 판매하고 있다 진한 국물과 함께 부드러운 면으로 배를 채워 볼까나? 

내부 인테리어부터 이국적

린콰이펑 누들의 우육면은 소고기 육수와 자가제면 장인이 제조한 생면으로 만들어 주신다. 내부인테리어도 홍콩스럽게 구성되어 있고, 벽면에는 홍콩 영화배우 들에 사진이나 포스터도 붙어 있다 메뉴는 간단하게 군만두, 찐만두 그리고, 홍콩식 우육탕면과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자가 주문한것은 우육탕면과 양지탕면 그리고 군만두 4피스를 주문하였다 그리고 피곤함을 덜어줄 밀크티까지~!

 

진한 밀크티

카페인함량이 제법높아서 아이들은 먹지않는 것이 좋다.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좋아하기도 하고, 피곤함도 덜겸, 시원한것을 먹고싶어서 주문ㅁ하였다. 밀크티가 굉장히 진하고, 달달하니 맛이 좋다.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한번 드셔보시길 권장하고 싶다

 

군만두가 나왔어요

주문한 군만두 4피스인데, 사진상으로 보면 작아보이지만, 꽤나 큼지막하게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석인 만두다 안은 부드럽고 기름기가 흘러 진한 육즙과 고기가 씹히는 맛이 매우 좋은 만두로 기억되었다 다만, 막 나왔을때에는 뜨거우니, 첫입 꺠물어 먹을때에는 조심히 먹는 것이 좋다

 

메인음식이 드디어 나왔어요 

위에 사진이 홍콩식 우육탕면이고, 밑에 사진이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이다. 국물맛은 비슷하나. 청경채 특유의 향이 잘베어져 있고, 도가니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탕면이다. 항상 국물이 있는 면류의 음식을 먹을 때는 국물을 맛보고 나서, 면을 먹는데, 일단 진한 육수의 맛이 잘느껴지고, 면도 부드러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마무리

외식으로 즐긴 우육탕면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이정도면 만족스럽게 한끼를 먹었다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공기밥을 요청하면 무료로 밥한공기를 주시는데, 필자와 가족들은 배가불러서 밥까지는 차마 먹을 수가 없었다 뜨끈한 국물과 함꼐 몸보신을 하고 싶다면, 린콰이펑에서 우육탕면 한번 드셔보시길 바란다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