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배달

성내동 맛집 라멘 이즈 라이프 일본식 라멘을 먹읍시다

네스터TV 2022. 8. 1.
반응형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 출출하고 배도 고프고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은행에 갈일도 있고해서 가게된 곳 강동구청역 근방에 위치한 라멘 이즈 라이프라는 라멘가게다. 점심시간이 지난 이후에 들어가서 그런지, 한테이블에 손님만이 있었고, 편하게 않아서 느긋하게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이자카야를 겸하고 있어서 술도 판매하고 있고 저녁 안주거리도 있는 것보니 다음에는 저녁에 한잔 기울일이 생기면 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쿠로마유라멘

필자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쿠로마유라멘이다. 라멘에 수제 흑마늘 기름을 더해 알싸한 맛과 라멘 고유의 맛이 공존하는 매우 맛이 좋은 라멘이다. 라멘은 무엇보다 진한국물에 맛이 좋아야하는데, 이 라멘 역시 국물이 맛있고 생면의 식감또한 좋아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돈코츠라멘

가장 무난하고, 가장 대표적인 라멘인 돈코츠라멘이다. 필자와 같이 동행한 지인에 메뉴로, 직접 돼지 뼈를 우려낸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라멘으로, 차슈와 아지타마고가 함께 들어가있다. 

시그니처 반찬

라면엔 김치 라면에는 단무지 뭐니뭐니해도 라면을 먹을때에는 이 두가지가 필수로 따라와야 하는 반찬이다 김치도 잘게 썰어지고 맛도 라면과 잘 어울린다. 이곳에 단무지는 유자에 절여진 단무지를 제공하여주는데, 달콤하고 새콤한것이, 오묘하게 라멘을 먹을때 계속 집어먹게 된다.

마무리

이곳은 미니밥은 무료로 제공하여 주고 있어, 면만으로는 부족했다면, 미니공기밥을 주문하여 먹을 수 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생각보다 한 그릇에 양이 제법 되기 때문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꽤나 배가 부를 것이다. 서울 강동구청 근처 라멘맛집으로 라멘이즈 라이프를 추천해본다! 필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기 위해, 재방문해 볼 예정이다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