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정보/생활정보

우리가 매일 빨래를 함께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네스터TV 2020. 3. 19.
반응형

이것을 어떻게 작성해야 거부감이 들지 않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상당히 하고 포스팅하여본다. 지역별로, 시대별로, 나라별로 모두 다른 이 행동의 표현을 글로 표현하기가 쉬운 것 같으면서도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사실 따지고 보면 부끄러운 것도 아니지만, 또 한편으로는 부끄러운 게 이 것이 아닐까 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목에서 보았다시피 인간이라면 하는 것이고, 해야 하는 것이며, 지구 상에 인류가 존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기도 하다

 

섹스라는 단어는 민감한 단어이기도 하고, 인터넷 때문에, 너무 쉽게 접하는 단어 이기도 하며, 이를 직접 언급하는 데에 민망함을 가진 사람들은 이를 다른 단어로 부르기도 한다, 이를테면, 빨래하자, 홈런치자, 타자 치자, 밤새 춤을 추자, 나무 심자, 등등 다양한 표현으로 말하기도 하며, 저속한 단어로 표현되기도 한다. 콩, 떡, 씹 등이 대표적인 저속한 표현이기도 하다 그런데, 생각해보자, 그 어떤 것도 이것을 이르는 표현과 단어의 다양함이 더 많은 것이 또 있는지 말이다. 아마도 없을 것이다. 그런데 이것이 비단 우리나라만 이렇게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대놓고 표현하지 못하는 건 다른 외국에서도 마찬가지라서, 역시나 다른 외국에서도 섹스라는 표현을 다른 단어로 대체해서 다양하게 불리고 있다. 다른 나라의 표현까지 알아보는 것은 그만하도록 하자!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나무를 열심히 심고 있는 동안 신체에서는 우리가 아주 잘 알고 있는 도파민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도파민은 인간의 스트레스와 싸우는 호르몬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호르몬이다. 또한, 엔도르핀과 옥시토신 등의 호르몬도 나무 심는 동안 활발하게 생성되어 스트레스 해소에 이만한 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하여주고 있다

 

고혈압을 낮춰줄 수 있다 

빨래를 열심히 하는 당신의 몸에 변화를 일어나게 되는데 바로 혈압의 대한 문제를 완화하여주게 된다. 이는 심장이 확장할 때의 혈압을 낮춰주기 때문인데, 결과적으로는 혈압으로 고생하고 있는 성인이라면, 빨래를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고혈압을 낮춰주는 효과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몸에 이롭다

 

면역력 강화와 동안

만일 당신이 잦은 감기에 시달리고 있거나, 면역력이 약해진 탓에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면 주기적인 홈런은 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해답이 될 수가 있다. 홈런은 당신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또한, 일주일에 3번 이상 나무를 심는 당신이라면, 천연 콜라겐이 몸속에서 분비되어 10년 이상 젊어 보일 수 있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심장을 튼튼하게 하자

나무를 열심히 심는 당신에게 돌아오는 건 심장기능의 강화다. 심장의 기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심장병과 뇌졸중등의 중병을 예방하여주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건강한 나무 심기는 심장질환이 발생할 확률을 45%나 줄여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찾아볼 수 있다.

 

고통 완화는 물론 신뢰감과 친밀감을 높여준다

일단 즐거움이 동반되기 때문에, 고통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가져다주는데, 만일 당신이 편두통과 육체적 고통이 힘들어서 신음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가능하다면 나무를 심어 보도록 하자! 실제 연구결과에 따르면 관절염과, 섹스의 관계에 대해서 나무를 심는 행동은 통증을 줄여준다고 발표하기도 하였다 또한, 옥시토신 호르몬이 매우 증가하는데 이 호르몬은 행복과 사랑의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게 하여 주는데, 이때, 남녀 간의 신뢰감과 친밀감을 높여 주기 때문에, 서로의 관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

 

암 발병 억제 및 골반근육 강화

남자 즉 남성의 경우 정기적으로 사정을 하게 되면, 전립선 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실제로 호주의 한 남성은 한 달에 21번의 사정을 했는데 전립선 암이 완화되었다는 연구결과도 존재한다. 대단하네! 스고이! 또한, 나무를 심는 행동은 골반 근육과 등근육, 대퇴근 등 신체의 다양한 부위의 근육을 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하여주며, 특히 방광과 내부 장기의 근력의 기능을 더욱 높여주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전립선 강화와 수면유도

남자는 정기적으로 사정을 하게 되면, 나이가 들어가면서도 건강한 성적 능력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사정을 하는 행위를 갑자기 늘리거나, 반대로 너무 줄인다 거나 하는 행동을 하면 오히려 해롭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스스로 조절하도록 하자! 경험자들은 알겠지만, 작업이 끝난 후라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조건이 완성되게 된다. 또한, 긴장이 풀어진다. 작업 중에 오르가슴을 느끼고 마지막 사정까지 마무리가 되면, 사실상 무기력해지는 현자 타임 상태가 오기도 하는데, 이는 숙면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여성은 월경주기 남성은 발기부전

여성은 한 달에 한번 마법에 빠지는데, 사람마다 각자 그 주기가 다르고 규칙적인 사람이 있는 반면에 불규칙한 사람도 있다. 생리통도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 예민한 사람과 무딘 사람 등으로 나뉘다. 나무 심는 작업은 호르몬을 조절하여 월경의 주기를 바로 잡아 주는 역할을 하여준다. 스트레스 또한 불규칙한 주기에 원인이기도 한데 이를 줄여주는 역할 도 한다. 남성의 경우 40대 이상의 남성 50%는 발기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되고 있다. 홈런을 자주 쳐야 하는 이유는 발기부전에 가장 좋은 예방약이기 때문이다. 발기는 성기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성기의 체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 A텐트를 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자!

 

수명연장과 건강한 정액

요구르트만 냅다 들이붓는다고 해서 생명연장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건강한 심장과 탄탄한 근육, 원활한 신진대사는 인간에게 행복감을 높여주는 동시에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 나무를 자주 심는 남성은 거의 하지 않는 남성에 비해 수명이 두배 이상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으니, 자주 심어 주도록 하자 또한 규칙적인 성관계는 남성의 경우 정액의 양을 증가시켜주며, 또한, Vural 안에 있는 오래된 정자를 새로운 정자로 교체해 주기도 한다.

 

최고의 운동이다

당신이 나무를 심는 중에는 호흡과 맥박이 빨라지며, 이에 따라 신진대사가 매우 활발해지게 되는데, 호흡량이 높아지면 육체의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양을 늘려주게 되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양을 높여주기도 한다. 이 호르몬은 뼈와 근육을 강화시켜 준다

마무리

타자를 치는 내내 몇 번을 백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다시 치는 반복 타이핑을 하였다. 사실 인간이 부끄럼 없이 하여야 하는 행동이기도 하다. 제대로된 교육과 정상적인 사고방식의 성인이라면 부끄러워 하지 않도록 하자! 끝.

 

인생은 실전이다!

 

TIP
 
 

ㅈㅈ 과 ㅂㅈ을 보면 무슨 단어가 떠오르는가?
특정 단어 2개가 떠올랐다면 당신은 이미 음란마귀다. ㅈㅈ초성 단어 792개 / ㅂㅈ초성 단어 697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두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