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소개

네스터TV 2023. 5. 19.
반응형

요즘은 SNS를 이용해 다양한 동영상을 올리는 것이 일상화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찍은 동영상을 그대로 올리는 것보다는 조금 더 예쁘게 편집해서 올리는 것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유료이기 때문에, 돈을 내고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여러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을까

1. DaVinci Resolve
DaVinci Resolve는 영화나 방송, 광고 등의 산업에서도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에서도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디오 편집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2. OpenShot
OpenShot은 Windows, Mac, Linux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Shotcut
Shotcut은 Windows, Mac, Linux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며, 다양한 필터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단축키를 지원하기 때문에,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을까?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유료 프로그램에 비해 기능이 제한적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이나 간단한 편집 작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무료 프로그램으로도 충분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때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무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때,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유료 프로그램이 많아서, 무료 프로그램을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인 편집 작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합니다. 이번 기회에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미미어, 애프터이펙트, 베가스 등의 프로그램을 즐겨쓰다, 현재는 필모라와 캡컷을 주사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 있는중이고, 매우만족스러운 기능과, 편리함 때문에 아무래도 캡컷과 필모라에 점수를 더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