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한 PIN번호 등록은 어떻게?

네스터TV 2019. 12. 18.
반응형

애드센스 잘 관리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습관처럼 1일 1센스 하고 있는거 같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블로그 부터 확인하고 컴퓨터 켜면 버릇처럼 애드센스 즐겨찾기 버튼을 누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군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애드센스에 접속했더니 상단에 떡 하니 보이는 붉은 창에 메세지가 보였습니다.
도대체 무슨 주소란 말인가?
가입된 계정에는 개인정보가 모두 입력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정확히 무슨 메세지인지 알 수 없으니 확인해 봐야겠죠? 오른쪽 끝에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PIN 번호는 무엇?

주소확인이 되지않는 다고 해서 보았더니 PIN번호에 관한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건 집주소가 아니였어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야기하는 주소는 애드센스 PIN번호 였답니다.

주소확인이 안되서 지급이 보류중이라는 얘기는 PIN번호 확인이 안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광고수익이 발생하고 있으니 수익금을 받을 수 있게 준비를 하라는 이야기입니다.
이제 제 외화통장에 달러가 찍히는 일이 남았다는 말이 되겠네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발급 기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는 안내를 받는 기준은 광고수익금이 USD $10 이상 되었을 때 입니다.
10달러 이상의 수익금이 생기는 순간 자동으로 PIN반호가 발송됩니다.
저처럼 1일 1센스를 하고 있지 않으시면 자신도 모르는 우편물을 받으실 수도 있겠네요.
PIN번호 확인 전까지는 주소확인 메세지가 계속해서 보일테니 우편물을 발송 되었을테고
느긋하게 잠시 애드센스 잊고 블로그 포스팅이나 꼬박꼬박 써야겠습니다.

 

PIN번호 입력은 이곳에서

-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한후 아래 순서대로 가시면 위와같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메뉴[설정] - [계정정보] - [주소인증]을 순서대로 클릭하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PIN번호가 언제 생성된건지 확인해보니 2019년 12월 17일 이네요 바로 어제였는데 전혀 몰랐었네요
지급 기준액에 도달해서 계정에 있는 주소정보로 우편이 발송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PIN 입력 위치를 찾았으니, 우편오면 여기에 기입하기면 하면 되겠습니다.
발송기간 동안은 딱히 설정 할 것이 없으니 그냥 기다리는 것이 방법입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발송기간이 2주~4주 가 소요된다고 하니 느긋하게 기다려보고 다음에 PIN번호 우편물을 수령하게되면
관련 내용으로 다시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애드센스 시작 전이신분들 10달러 도전중이신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