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PC판 한국어 트레일러 공개

네스터TV 2022. 8. 2.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4의 독점작이였던 스파이더맨이 드디어 독점이 풀리고 PC판으로 리마스터되어 발매를 앞두고 있다. 그동안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이 없어서, 독점작은 포기하셨던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PC판으로 발매를 발표하면서, 그래픽개선과 울트라 와이드지원과 같은 추가 적인 작업이 진행되어, 리마스터판으로 발매진행된다고 한다 먼저 PC판 스파이더맨의 공식발표 트레일러를 확인해보도록 하자 영상 지렸다

스파이더맨 트레일러 한글판

PC최적화

다양한 데스크탑 사양에 맞춤 설정이 가능한 다양한 그래픽 품질옵션을 확인할 수 있도, 게임성능 향상을 위한, 엔비디아의 DLSS 및 이미지 품질 향상을 위한 DLAA 등의 기술이 포함되어 출시될 예정이며, 프레임 레이트 제한이 없어서, 쾌적한 게임을 즐겨볼 수 있게될 전망이다.

게임의 스토리

이미 콘솔로 즐기신 분들도 PC판으로 구매해서 즐기신다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꽤나 호평받았던 작품이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는 주인공인 스파이더맨이 뉴욕의 범죄와 빌런들과 맞서싸우는 내용과, 피터파크 개인과 스파이더맨으로서의 균형을 맞추기위한 메인스토리 그리고, 추가 확장팩인 The City That Never Sleeps DLC의 추가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울트라 와이드 화면지원

기본적으로 16:9의 비율과 16:10 / 21:9 / 32:9 / 48:9 등의 다양한 와이드 화면 비율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마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듯한 멋진 게임 속 세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마무리

위 내용 외에도 기존 출시작보다 개선된점이 많이 나올것으로 보이고, 예약구매하면, 게임전용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하니, 게임속 장비나 수트가 필요하신 분은 사전 예약하고 혜택을 받아보도록 하자. 필자는 플레이스테이션 기기가 당연히 없으므로 스팀을 통해 구매를 해볼까 생각중이다.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