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출시예정게임 토탈 워 : 트로이 단 하루만 무료배포한다

네스터TV 2020. 6. 4.
반응형

이제 하다 하다 출시도 안되어있는 출시 예정 작품을 사전에 무료 배포하겠다고 무료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하는 것을 보고 이건 이길 수가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 가장 최근작인 토탈 워 : 삼국을 이을 토탈 워 시리즈는 바로 트로이다. 토로이는 그리스 역사나 신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이미 트로이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어떠한 느낌에 게임이 될 것이라는 감이 올 것이다.

 

Total War SAGA : TROY

이번 토탈워 시리즈인 트로이는 토탈워 프랜차이즈가 만들어낸 역사 이야기 중 가장 오래된 청동기 후기의 영웅들의 이야기를 재구성한다고 한다. 또한, 역사 외에 신화 및 전설, 괴물 등도 등장할 예정이며, 실제로 일어난 사건들을 퀘스트로 수행할 수 있고, 어떤 영웅이 전투에 참여하고 전설이 될지 모든 문명의 운명은 플레이어의 몫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로이에 빠질 수 없는 인물

바로 아킬레스와 헥토르 일 것이며, 플레이어는 이 영웅들을 모두 직접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전설로 남은 도시 트로이에 대한 소유하기 위한 명분을 얻기 위해서는 무차별적인 힘 그 이상이 필요하게 될 것이며, 경제를 관리하고, 동맹과 적들 사이에서 외교도 펼쳐야 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8월 13일 출시일 단 하루 동안 무료 배포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긴 한데 2020년 8월 13일 토탈워 시리즈 최신작인 트로이를 판매부터 하는 게 아니라 무료 배포부터 시작한다. 8월 13일 단 24시간 동안만 무료로 배포하기 때문에, 이 시간 내에 무료로 게임을 받으면, 평생 영구 소장할 수 있게 된다. 당연히 한국어를 지원한다.

 

 

독점기간

이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런 말도 안 되는 마케팅을 하는 곳은 현재까지 에픽게임즈 밖에 없다. 이제는 너무 당연한 것 같은데, 2020년 8월 13일에 출시하는 토탈 워 사가 : 트로이는 1년 동안 에픽게임즈 독점으로 출시되어 판매된다. 즉 에픽게임즈 플랫폼을 이용해야 게임을 다운 받고 즐길 수 있다. 단, 1년 독점계약이기 때문에, 출시 1년 후인 2021년 8월13일에는 스팀에서도 출시하여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토탈워 사가 : 트로이 출시예정 트레일러

마무리

이런 말도안되는 마케팅을 펼칠 수 있던 이유는 단 하나다 출시도 안된 게임인데 출시하자마자 하루동안 무료배포를 결정하게된 것은 출시 첫날 예상 판매량 보다 더 많이 남을 만큼에 지원금을 에픽게임즈에서 지원해주었다고 한다. 자금줄이 마르지 않는지 돈으로 밀어붙이는 마케팅은 이길 방법이 없겠다. 끝.

 

8월13일 신작게임 무료득템 개이득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