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정보

무료로 깨진 저화질 이미지를 고해상도 이미지로 변경해주는 사이트

네스터TV 2020. 6. 27.
반응형

본인이 가지고 있는 사진이나 이미지가 저화질이거나, 깨져 보이는 현상이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또한, 인터넷에 돌고 있는 짤을 사용하고 싶은데 너무 화질이 좋지 않을 때 고화질로 변경해서 사용하면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작성해본다.

 

완벽한 화질의 사진으로 되돌려준다

위 사진과 같이 전과후의 차이가 확실이 비교될 정도로 이미지를 고해상도의 이미지로 변경해주는 곳이 있다. 보통 웹페이지 뒤져보면, 웹상에서 이미지를 확대해준다고 하는 곳들이 여러 곳이 존재하는데 그 여러 곳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곳이다. 이 사이트는 독자적인 AI 기술을 기반으로, 반복학습을 통해, 이미지의 해상도를 높여서 고화질로 변경해주는데 이때 보통은 이미지의 손상이 일어나기 마련인데, 이 곳에서는 이미지의 손실이 일어나지 않고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사용방법

 

고해상도 이미지 얻는 사용 순서

1. 위 이미지에 있는것과 같이, 사이트 서버에 사진을 업로드한다 (단, 1200px X 1200px 이하 사진만 허용)

2.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AI 기술이 자동으로 사진을 분석하고 고해상도로 확대시킨다.

3. 작업이 완료된 이미지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저장한다.

 

사이트 안내 및 주요특징

 

위 사이트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본래의 사진의 품질을 그대로 유지한 채 고해상도로 이미지를 변경해주는 서비스이며,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업로드된 이미지는 2시간마다 지워진다. 또한, 최대 8배까지 해상도를 변경시켜 고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가령 650픽셀의 이미지는 5120픽셀로 변환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료버전도 존재하는데 유료버전은 2000px까지 업로드할 수 있다.

 

마무리

위 작업된 사진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왼쪽에 저화질의 사진을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품질의 손실이 전혀 없이 완벽한 고해상도의 깨끗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나날이 이러한 기술이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놀라울 뿐이다. 이러한 기술이 좀 더 보편화되어 CCTV 등 영상에도 적용되면 억울하게 피해 보는 사람도 줄어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가져본다. 끝.

 

이제 너도나도 CSI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