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꼰대골프 유튜브

[꼰대골프] 여제자와의 뜨거운 한판! 상상 그 이상의 스크린 골프

네스터TV 2020. 7. 23.
반응형

매우 뜨겁다 너무 불타오른다 썸네일만 그런 거니 오해하진 말자! 꼰대 골프 영상편집이 며칠 딜레이가 발생하면서 이제야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었다. 지난 영상은 비거리를 늘릴 수 있는 꿀팁이었는데, 이번 영상은 1년 6개월간 레슨 한 레이디 제자와의 스크린 치는 영상을 업로드하게 되었다. 너무 길면 지루한 감이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영상을 1부 2부로 나누어 편집하였다.

 

 

 

유튜브 썸네일

사실 우리의 컨셉은 지루한 골프는 싫다였다. 재미를 주고 즐겁게 운동하는 스포츠인데 너무 딱딱하다면 말하는 사람 듣는 사람 모두 금방 지쳐버릴 것이다. 앞으로도 아마 꼰대 골프에서는  유튜브 골프 채널 중 유일하게 다른 채널에서 하지 못한 아니 시도조차 할 수 없던 것을 통해  재미를 주는 영상들을 만들어 업로드할 생각이다. 그건 그렇고 이번 썸네일은 참 고민이 많았다.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 영상 촬영 후 사전에 썸네일용 사진을 찍은 것도 아니라서, 어떻게 만들면 적당한 선에서 썸네일만으로도 재미를 부여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하다 보니 나온 이미지인데, 유튜브 썸네일의 이미지는 보는 사람들 저마다 다를 수 있으니 개인의 생각에 맡기도록 하겠다.

 

 

 

10년 이상 VS 1년 이상

물론 이번 영상은 필드에서 촬영한 영상이 아니고 스크린 영상이다. 당연히 가상에 공간에서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실제 필드에서 평균적으로 나오는 타수는 엄연히 다르다. 우리가 의도했던 것은 프로 티칭은 아니지만 레슨에 최적화되어 있는 아마추어가 개인적으로 가르쳐서 이 정도의 수준까지 그리고 계속 교정해나가고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자 함이었다. 골프를 얼마나 오래 쳤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기간이 길고 짧은 것보단 그런 것에 관계없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싶다

 

 

 

구독자 이벤트 준비

꼰대골프에서는 구독자들의 신청을 받아 원포인트 레슨, 완전 초보 탈출 레슨, 댓글을 통한 신청으로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제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작은 채널이고 구독자도 많지 않지만, 재미있게 시청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부족한 영상에 힘이 되는 댓글을 달아주는 분들도 있어서, 그러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함에 작은 이벤트를 진행해보려 한다. 꼰대 골프 좋아요와 구독/영상 공유는 늘 땡큐 베리 마치다! 

 

꼰대골프 여제자와의 뜨거운 한판 제1부

마무리

하루의 시간이 좀더 길었으면 좋겠다 이리 나이를 먹어도 뭐가 이렇게 하고 싶은 게 많은지 모르겠다. 근래 들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접근하기 시작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다. 오전 일찍 연습장에만 가도 늘 인원이 만원인 걸 보면 확실히 골프인구가 늘었다는 걸 알 수 있다. 아무튼 많은 분들이 꼰대 골프와 함께 재미있고 즐거운 운동인 골프에 접근해보시길 바라고 꼰대 골프 유튜브 채널 구독과 함께 많은 시청을 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 하고자한다. 끝. 

 

 

사실 필자도 골프 그게 재밌는건가? 했던 시절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