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배달

마라탕이 먹고싶을 때 북경훠궈 별내점 무한리필 방문기

네스터TV 2020. 10. 7.
반응형

일전에 필자가 구리 갈매동에 위치한 일품 훠궈에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북경 훠궈라는 무한리필 매장에서 식사하기로 하고, 방문하였다. 이곳도 훠궈이니 당연히 샤부샤부를 해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육수는 두 가지 종류가 세팅되어져서 나온다. 고기육수로 된 하얀 국물의 탕과, 당연히 훠궈 집이니, 마라향이 진한 빨간 탕이 함께 테이블에 세팅된다.

 

먹을 것이 많다

무한리필이라는 타이틀답게 샤브샤브 해 먹을 수 있는 음식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있다. 마지막 후식으로 먹을 아이스크림까지 잘 구비가 되어 있고, 원하는 종류를 마음껏 접시에 담아서 테이블로 나른 후에 끓는 육수에 담가서 건져 먹으면 된다. 

 

다양한 소스를 원하는 대로

위 사진처럼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게 접시에 담아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필자는 역시 레시피 따위보다, 개인적으로 섞으면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의 종류를 접시에 담아 마구마구 섞어서 맛을 보았는데, 역시 느낌대로 만들어 먹어야 더 맛있는 결과를 얻는 것 같다 아무튼 이렇게 소스를 만들었으면 이제 훠궈에 퐁당해 줄 녀석들을 담아오면 된다.

 

많기도 하다

야채의 종류도 다양하게 냉장 세팅되어 있고, 해산물이나, 고기류, 기타 일반 당면부터, 넓적한 당면도 있고, 라면사리나, 버섯류, 떡류, 등등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다 사실 이곳에 있는 모든 음식을 담가서 먹는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하다. 전기밥솥에 흰쌀밥도 준비되어 있으니, 혹시나 밥을 드시는 분들은 밥도 함께 먹을 수 있다.

 

이제 좀 먹자

소스 만들고, 먹을 것 퍼다가 나르느라고 고생했으니, 이제는 먹어보도록 하자 각자 만들어진 소스를 잘 섞어준 뒤에, 탕에서 건져 올린 고기와 야채 등을 소스에 찍어? 야하는데 담가버렸다. 아무튼 원래 음식은 소스 맛이 좌지우지하니, 그냥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다.

 

마무리

가격대는 위와 같이 세팅되어 있다. 여러 훠궈 집들마다 가격은 비슷하지만, 준비되어 있는 음식의 종류나, 맛은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비슷비슷하긴 하다. 개인적으로 훠궈를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씩 생각나면 배달로 먹거나, 이렇게 매장에 방문해서 먹고는 한다. 훠궈를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된다. 끝.

 

마라가 은근히 중독성이 있다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