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인터넷 쇼핑을 통한 KF94 마스크 대형 소형 구매후기

네스터TV 2020. 3. 31.
반응형

필자는 집에 늘 넉넉하게 있어서 걱정하고 있지 않았던, 마스크가 이 코로나 19 사태라 점차 장기화되면서 부족해지기 시작했다. 그렇다고 일회용 마스크를 몇 번은 재사용하겠지만, 계속 사용할 수도 없는 상태가 마스크를 구매해보고자 하였다. 공적 마스크를 구매하자니 줄 서야 되고, 구매 제한도 있고 태어난 해와 요일을 맞춰서 사야 하는 등 정말 사고 싶지 않게 만들어놓은 시스템 때문에 그냥 인터넷을 뒤져보기로 하였다.

 

여전히 약국에서 공적 마스크를 구하기가 쉽지는 않았다 편의점에 있는 마스크는 일반 면 마스크이거나, 양구에서 파는 다른 일반 마스크도 구매에 대한 제한도 있고, 가격이 싸지 않아서 필자는 인터넷을 뒤져 보기로 하였는데, 의외로 인터넷에는 마스크 제품 판매하는 곳이 굉장히 많이 있었다. 다른 분들도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필자는 비교 가기 편하기 때문에 주로 N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다.

 

구매한 KF94 마스크 도착!

필자는 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대형 마스크와 함께 아이가 사용할 소형 마스크도 같이 구매하였다.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택배로 배송받았는데 오전에 주문하였는데, 다음날 바로 수령할 수 있었다. 사실 구매하기 전에, 긴가민가 결제할까 말까 많은 고민을 하였은데, 이렇게 막상 받고 보니, 그런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될 듯했다. 마스크 사기꾼들이 아직도 득실 되니, 항상 조심하도록 하자! 이미 이렇게 마스크를 온라인을 통해 실제 구매 경험한 필자와 같은 루트를 탄다면 사기꾼에게 당할 확률은 없으니 안심하도록 하자!

 

KF94 대형 마스크 무사도착!

위 사진은 필자가 구매한 KF94 마스크이다. 구매할 때 확인하여보니 10매가 1묶음이라고 되어 있길래 필자는 3묶음을 구매하였다. 여러 종류의 KF94 마스크중 랜덤으로 보내준다고 했는데 필자는 위 사진과 같은 마스크를 수령할 수 있었다. 혹시나 해서 뜯어보기 전에 식약처 사이트에서 정상적인 마스크인지 확인해 보았는데, 정상적으로 허가받은 제품으로 나와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다. 필자가 이렇게 마스크 구매할 거란 생각은 못했는데 아껴 쓴다고 썼는데도 부족했던걸 보면, 코로나 장기화가 되고 있긴 한 거 같다. 결론은 엄청 지친다!

 

KF94 소형 어린이 마스크

어린이 마스크답게 마스크 글씨 위에 아이 얼굴의 일러스트가 귀엽게 그려져 있다. 필자가 수령한 제품은 애니케어라는 제품이고, 이것 역시 10매가 한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결정적으로, 휴대용 손소독제를 사은품으로 주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손 소독제도 받고 아이 마스크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뭔가 추가적으로 더 받은 느낌이라 아무튼 기분은 좋다.

 

대형과 소형 마스크 비교

필자가 받은 마스크 포장지를 뜯어서 개봉하고 위와 같이 나란히 놓고 비교해 보았다 소형과 대형 크기가 얼마나 차이가 나는가 궁금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보니, 확실히 어린이와 성인의 얼굴 크기의 차이가 많이 난다는 걸 완벽하게 알 수 있게 되었다.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다시피, 뒤쪽에 있는 마스크가 소형 마스크이고, 앞쪽에 있는 마스크가 대형 마스크이다.

 

마스크 구매한 곳은?

필자가 마스크를 구매한 곳은 이곳을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다. 중고나라 등에서 되팔렘이나 사기꾼들이 판매하는 제품 거래하고 피해를 입거나, 손해를 입는 일이 발생할 여지가 있으니 마스크가 필요하다면 필자와 같이 안전한 곳에서 바로 택배 수령 가능한 곳에서 구매하시기를 권장드리고 싶다.

 

마무리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가 아직 끝난 것이 아닌데 될 때로 대라는 식의 냄비근성을 또다시 발휘하는 것인지 한강이나 벚꽃축제 지역에 사람들이 벌떼처럼 모여있고, 하지 말라는 모임이나 예배는 여전히 강행하고 있는 몇몇의 닝겐들의 모습들을 보면서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여전히 대한민국은 일찍 폭죽 터뜨리는 습성을 버리지 못하나 보다 이럴때는 꼭 영화 아저씨에 대사가 생각난다. 끝.

 

 

 

삼청 교육대 다시 세워가 싹 다 잡아 처넣어야 나라가 산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