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일합시다

노량진 수산물시장 국내산 생새우를 동네시장 장보기에서 만나자

네스터TV 2022. 7. 26.
반응형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노량진 수산시장 또는 허우적 스마트 스토어에서 냉동이 아닌 생물 국내산 생새우를 만날 수 있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막 들어오기 시작했고, 아직 물량이 많지는 않습니다. 새우가 굉장히 크고 실합니다 속이 꽉 찬 살아있는 새우 작년에 처음 선보이고 한동안 솔드아웃이었는데, 드디어 제철을 맞아 생새우 입고가 되기 시작하여, 소개하여드립니다!

이게 진짜 생새우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새우가 굉장히 크고 매우 싱싱합니다. 앞서 이야기드린 대로, 냉동이 아닌, 생물이라서, 식감과 맛이 냉동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단맛과 쫀득한 식감이 예술입니다. 생새우는 1박스 단위로 판매하고 있으며, 한 박스에 크기에 따라서 20미 ~ 25미로 구성됩니다.

 

어떻게 먹는 게 맛있을까?

생새우는 가장 많이 드시는 방법 중 하나는 은박 쿠킹포일에 굵은소금을 깔아 두고, 그위에, 생새우를 올려서 그대로 스팀으로 쪄서 구워 드시는 방법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때, 새우의 머리는 따로 더 익혀서, 별미로 드시면 좋습니다. 고소한 맛은 물론이거니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니 꼭 버리지 말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 버터구이 또는 라면에 넣어서 끓여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디서 구매하나요?

 

노량진 새우 제철 크고 실한 살아있는 국내산 생새우(대하) 1박스 20-25미

노량진시장 장보기

shopping.naver.com

위 링크는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노량진 수산시장 카테고리에 등록된 생새우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위 링크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서울 및 경기지역은 당일 배달로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그날 당일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택배 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 안내문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꼭 읽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서울·경기 이외 지역은 택배로 배송

 

노량진 수산물 시장 동네시장 장보기 : 허우적

허우적에서 제공하는 신선한 수산물을 당일배송으로 받아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동네 시장 장보기 특성상 노량진 수산시장은 서울지역으로만 배송이 될 수 있게 세팅이 되어 있으므로, 위 허우적 스마트 스토어 링크로 바로 접속하시거나,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안내되어 있는 링크로 접속하시면, 전국 어디에서든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철 생새우를 맛볼 절호의 기회

네이버에 노량진 수산시장을 검색하면, 동네시장 장보기 노량진시장으로 바로 갈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또는 위 안내드린 허우적 스마트 스토어로 바로 이동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국내산 제철 생새우는 작년에도 그랬듯이, 한정수량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면 또 다음 해를 기약해야 합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만찬을 생새우로 즐겨보시길 바라봅니다

 

마무리

작년에 첫 선을 보이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좋아해 주셨던 만큼, 이번에도, 그 이상으로 실하고 좋은 생새우로 돌아왔습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실제 영상으로도 현장을 보여드릴 기회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생새우의 참맛을 보시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