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일합시다

양재꽃시장에서 바로오는 꽃배달 허우적x동네시장장보기

네스터TV 2022. 7. 30.
반응형

국내 최대 화훼단지 양재꽃시장의 상품들이 동네시장 장보기에 입점을 앞두고 허우적과 함께합니다. 양재꽃시장은 1991년에 2만평이 넘는 부지에 개장되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형 꽃시장입니다. 일반적인 꽃 외에도 화분, 분재, 묘목, 화환 등 식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양재꽃시장 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

현재 양재꽃시장에 다양한 상품들이 등록되고 있는 과정중에 있습니다. 축하 꽃다발, 근조화환, 축하화환, 부케, 추모꽃, 화분 등 다양한 품목들이 등록될 예정입니다. 각 시장내 상점들이 참여하여 주문시 직접 생화로 작업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네이버 동네시장에 오픈되어 있는 상황은 아니라서, 허우적 스마트 스토어내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고, 현재 등록된 상품 외에도 지속적으로 상품이 등록될 예정입니다. 현재 상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허우적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먹거리의 새로운 기준!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만 허락된 곳 허우적

smartstore.naver.com

 

생화인가요?

조화는 별도로 조화라고 표기하고 있으며 현재 등록된 상품은 100% 생화이며 경매를 통해 받은 생화를 통해, 주문된 상품을 제작하여 배송하여드리고 있습니다. 제작되는 상품은 사진과 동일하게 제작되어 지며, 계절에따라 꽃꽂이에 들어가는 꽃의 종류는 변경될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장미의 경우에는 오전중에 주문 주셔야, 당일에 배달이 가능합니다.

 

배송은 어떻게 하죠?

꽃배달은 일반 배송과다르게 꽃배달을 전문적으로하는 꽃배달 전문업체에서 배송을 진행합니다. 양재꽃시장 의 상품은 모두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서울과 수도권지역 및 일부 충청지역으로만 당일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지역은 추후 꽃배달전용택배로 배송하여드릴 예정입니다. 꽃배달은 제작과 배송하는 시간이 3~4시간의 소요시간이 발생하기 떄문에, 사전에 주문하시거나, 예약주문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국내최대 화훼단지인 양재 꽃시장에서 직송으로 주문만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가능한 맞춰서 배달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여, 보내드리는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꽃배달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손쉽게 양재꽃시장에서 제공하는 예쁘게 활짝핀 살아있는 꽃을 이제 클릭 몇번 만으로 손쉽게 받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