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일합시다

허우적x동네시장장보기 노량진시장 초복 민어 네쇼라진행

네스터TV 2022. 7. 28.
반응형

지난 7월 15일에  16일 초복을 준비하고자 초복에 먹는 음식 민어를 준비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였습니다. 때 지난 포스팅이지만, 아직도 민어를 드셔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합니다.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은 국내 최대 수산물 시장으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진짜 민어다

가끔 홍민어 제품으로 민어라고 판매하는 것도 보았는데, 홍민어는 민어와 완전히 다른 생선입니다. 민어는 복날에 보양식으로 먹는 생선으로, 흔히 많은 분들이 먹는 광어나 연어와는 차원이 다른 식감과 맛을 제공하여 드리는 생선이며,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생선입니다. 이번 민어는 노량진시장 중앙회센터에서 제공하여주셨습니다.

 

민어라면 이정도는 돼야지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진행 장면 중

국내산 자연산 민어입니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다른 민어와는 전혀 다른 엄청 큰 민어입니다. 무려 15.4Kg의 대형 민어로 작업하여 주문하여주신 분들께 보내드렸습니다. 숙성회보다 활어가 더 맛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나요? 이번 민어는 핏물만 빼고, 그대로 , 작업하여, 횟감으로 작업하여, 민어회로 제공하여드렸습니다.

 

민어회는 이렇게 생겼어요

민어회는 일반 살코기 부분 외에도, 껍질과 부레까지 넣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부레는 식감이 매우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띄고 있어서, 부레를 드시기 위해 민어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전혀 비린맛이 없고, 고소함 그대로에 진짜 민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민어회 외에도 민어 오마카세로도 제공하여드렸는데, 민어 오마카세는 민어를 기본 베이스로, 광어, 연어, 농어를 함께 넣어 주방장 특선으로 제공해드렸습니다.

 

지난 라이브 방송 보기

 

노량진시장 장보기

산지에서 해외까지, 생생한 리얼쇼핑

shoppinglive.naver.com

노량진시장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위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횟감뿐만 아니라, 제철 해산물과 대게, 킹크랩 등 다양한 제품을 허우적 스마트 스토어 또는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를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라이브 쇼핑 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