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둠 이터널 콜렉터즈 에디션 이벤트 당첨 언박싱 후기

네스터TV 2020. 3. 21.
반응형

얼마 전에 포스팅했던 코로나도 찢어발길 둠 가이가 돌아올 것이라는 포스팅을 보신 분들도 계실 것이다. 둠 이터널은 id 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베데스다에서 배급하는 둠의 최신작이다. 3월 20일에 정식으로 발매되었고, 지금 스팀이나, 베데스다 런처를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옥을 다 때려 부수기 위한 무기를 장착하고 둠 슬레이어가 되어, 지금까지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마음껏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이 도래하였다.

 

지난 둠 이터널 관련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 필자의 포스팅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대박사건이 일어났다

본 언박싱 포스팅에 앞서 이벤트 당첨을 시켜주신 H2인터렉티브 이벤트 관계자 분께 깊은 감사 인사 말씀드립니다.

 

필자는 얼마 전 국내 유명 게임 유통사인 H2인터렉티브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였다. 위에 보이는 이미지의 내용대로 둠 이터널 출시 전 홍보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였다. 필자가 PC 게임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구독자 여러분들이 누구보다 잘 아실 것이다. 페이스북 피드를 둘러보다가  평소 팔로우하고 있던 H2인터렉티브 페이지에 올라온 이벤트 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필자도 기대하고 있던 작품인 둠 이터널에 홍보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이었다. 보시다시피 경품의 내용은 한정판인 둠 이터널 컬렉터즈 에디션을 1명에게만 제공하고  둠 이터널 스탠다드 에디션은 4명에게 증정하는 것이 경품 내용이었다. 이로써 이벤트 참여하고 당첨이 된다면 총 5명의 참여자가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필자는 생각할 것도 없이 이벤트 참여를 하였는데, 덕분에 유튜브에 H2인터렉티브 채널을 구독하게 되었고, 해당 영상을 필자의 블로그에 둠 이터널 출시 관련 포스팅과 함께 공유하였다. 사실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할 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에,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뜻밖에 선물이 오늘 오전 일찍 링딩동 하며 울리는 초인종 소리와 함께 문 앞에 엄청나게 큰 상자가 놓여있었다. 5명 중에 1명 그게 바로 접니다.

 

 

 

 

 

1명한테만 준다던 둠 이터널 컬렉터즈 에디션이 내 품에

택배 송장을 확인하여보니, 분명하게 필자에게 온 물건이었고, 둠이라는 글자가 너무 뚜렷하게 보여서 설마 했는데 진짜 와서 너무 놀랐다 마치 어렸을 적 크리스마스 때 산타한테 선물 받은 느낌이랄까 더 놀랄 수밖에 없었던 건. 바로 단 한 명만 주겠다고 한 경품이 필자에게 도착했기 때문이다. 한정판이었기 때문에 지금은 구할 수도 없고 컬렉터즈 에디션은 진작에 SOLD OUT 된 상태이다. 둠 이터널의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의 가격은 무려 25만 원가량하는데, 중고나라에선 늘 그렇듯이 되팔렘들에 의해 30만 원 정도의 웃돈을 주고 사야 하는 그런 제품이기도 하다. 아무튼 필자는 H2인터렉티브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일단 박스가 너무 커서 이미지로만 보았던 구성품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굉장히 궁금하였다. 위 사진과 같이 박스를 개봉하고 꼼꼼하게 말린 뽁뽁이를 모두 제거하니 그 안에 둠 이터널 로고가 보이는 박스가 나타났다. 박스를 오픈하면 또 한 번 스티로폼 박스가 등장하고 그 안에 구성품들이 담겨 있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포장도 꼼꼼하고 구성품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필자가 받은 실물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1. H2인터렉티브 10주년 기념 다이어리(필자는 다이어리가 필요했는데 완전 굿 템이다)
2. 둠 이터널 공식 스틸북
3. ID 소프트웨어 로어 북
4. 둠 이터널 및 둠 2016 사운드 트랙 카세트 테이프
5. THE GIFT OF ARGENT POWER 석판 아트 포스터
6. 둠 이터널 게임 일반 케이스
7. 둠 이터널 게임 스틸 케이스
8. 둠 이터널 게임 본편 코드
9. 둠 이터널 디럭스 에디션(DLC 포함 이어 원 게임 패스, 스킨, 클래식 무기 사운드 팩) 게임 코드
10. 예약 구매 특전 4종 
11. 둠 슬레이어 헬멧 (이게 한정판 구성품의 최대 간지품이다)

 

 

 

 

 

둠 슬레이어가 현실로 헬멧 장착 모습

헬멧을 실제로 착용해보았다. 헬멧 안쪽의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안쪽에는 머리 크기에 따라 맞춰서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머리 조임 밴드와 턱끈이 있다. 필자가 보기에 얼굴이 큰 사람은 턱끈까지 착용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긴 하다 위 첫 번째 사진은 필자가 헬멧을 착용한 모습이다. 두 번째 사진은 필자의 딸아이가 착용한 모습이다. 그런데 이대로 끝나는 게 아니라. 설명서를 보니 헬멧 앞쪽 마스크 부분을 열어보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건전지를 장착하면, 헬멧에 불빛이 켜진다는 사실이다! 필자는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해야 할 생각에 우선 건전지는 나중에 장착해 보기로 하였다.

 

마무리

필자에게 이런 행운이 올지 전혀 상상하지 못했는 데, 뜻 밖에 선물을 받은 것 같아 오전부터 아이처럼 기분이 너무 좋다 혹시나 유튜브 할 때나 하이바 쓰고 찍어도 될 것 같다 단 이 헬멧을 착용하면 온통 세상이 녹색으로 보이기 때문에, 절대로 운전이나 이륜차를 타는 일이 없도록 하자. 게임은 게임이다! 필자는 그럼 지옥을 깨부수러 이만. 끝

 

 

둠 이터널 PC 판 게임은 디렉트 게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랜덤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지옥을 찢어버리고 싶다면 지금 자신의 운을 시험해보도록 하자!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