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무료게임배포] 유플레이 차일드 오브 라이트 무료 증정

네스터TV 2020. 3. 24.
반응형

필자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다시피 게임을 좋아하는데, 어찌 된 게 지금은 즐기는 것보다 라이브러리 채우는 맛에 더 빠져들어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과거에 살까 말까 고민하던 게임이 있었는데 바로 지금 소개해 드릴 차일드 오브 라이트라는 게임이다. 

동화 속에 빠져보자

차일드 오브 라이트는 유비소프트에서 제작한 턴제 RPG 게임이다. 아쉽게도 공식 한글화가 진행된 게임은 아니지만, 비공식 한글 패치가 있으니 한글 패치를 통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수채화 같은 그래픽과 수묵화 느낌의 전환 장면 등으로 인해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준다. 재미있는 부분은 이 게임 속에 등장하는 생명체의 대부분이 동화나 설화에 기반해서 만들어 졌는데 게임에 주인공 캐릭터인 오로라는 지금은 멸망해서 없어졌지만 오스트리아에 실제로 존재했던, 국가인 카르니올라 공국 출신으로 설정되어 있다. 차일드 오브 라이트는 그래픽 아트 스타일이 수려하여 E3 게임쇼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은 작품 중에 하나이다. 필자도 이 게임을 구매할까 하다 기회를 놓쳐서 지금까지 잊고 살았는데, 마침 이번에 무료 배포를 한다고 하니 받아 보고자 한다.

 

무료 게임 어떻게 받지?

2014년에 출시하여 6년이 지난 작품이지만 지금 플레이해도 전혀 손색없는 게임이다. 무료 배포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 해당 기간 내에 받아야지만 무료로 득템 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도록 하자 배포기간은 위 이미지나 아래 내용을 확인하도록 하자!

 

배포기간은: 3월24일 22시 ~ 3월 28일 22시 01분까지

 

유플레이 계정이 없는 분들은 여기 UBI 소프트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고 게임을 실행할 클라이언트도 다운로드하도록 하자

차일드 오브 라이트 트레일러 영상

무료 배포 링크 및 한글 패치는 아래 텍스트를 클릭하자!

1) 차일드 오브 라이트 무료 게임 배포 링크

2) 차일드 오브 라이트 한글 패치

 

마무리

필자는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유플레이 계정이 있고, 잠시 후 22시에 무료 게임 다운로드를 하고자 한다. 요즘 과거 있기 있던 게임들이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종종 풀리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같다. 한편에 동화 속에 빠져들어 스토리를 즐기고 싶다면 꼭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플레이해보기를 추천한다 끝.

 

 

오늘 밤은 또 설치겠구먼!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