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PC 게임 무료배포 월드워Z 외 게임 2종 에픽게임즈

네스터TV 2020. 3. 27.
반응형

최근 에픽게임즈가 엄청나게 혜자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그렇게 욕하던 에픽게임즈에 울며 겨자 먹기로 가입하고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풀고 있는 게임을 즐기고 있다. 에픽게임즈에서 풀고 있는 게임이 일반적인 인디게임만 무료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AAA급의 게임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많은 유저들이 여기에 이끌려 갈 수밖에 없는 듯하다. 자금력이 좋은 탓인지 마케팅 파워까지 엄청나다고 볼 수 있다.

 

 

혜자스러운 에픽게임즈 무료배포게임 월드워 Z

지난번 와치 독스에 이어 이번엔 월드워 Z를 무료로 배포하기 시작했다. 월드워Z는 이미 브레드피트가 주인공으로 열연한 영화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게임을 잘 모르는 분들도 예상이 되는 게임일 것이라 생각한다. 바로 좀비 학살 게임이다. 당연히 월드워Z 영화가 원작이기 때문에, 이 영화를 기반으로 2019년에 출시된 코옵 슈터 게임이며, 영화에서 보았던, 탑 쌓는 좀비를 그대로 게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좀비만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특수화된 좀비들도 등장하며, 실제 플레이하여 보면, 긴장감 넘쳤던 영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다만 영화에서 처럼 도망가지 않고 싸워서 헤쳐나가야 한다. 필자는 좀비 탑을 폭탄으로 까부술 때가 이 게임에 가장 매력이 아닌가 생각된다. 그리고 PC판은 공식적으로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로 한글 패치를 한다던가 하는 행위는 하지 않아도 된다.

 

아이와도 즐길 수 있는 동화 같은 게임 피그먼트

또 하나의 무료 배포 게임은 피그먼트라는 아케이드 게임이며, 한글을 지원한다 그래픽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동화책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여 주는 게임이다. 어렵지 않은 게임이라서, 아이와 함께해도 괜찮은 게임이며, 초현실 적인 꿈속의 세상을 모험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도 좋은 게임이다. 주인공 캐릭터 더스티를 조종할 수 있으며, 꿈속 세계에서 악몽을 상징하는 괴물들을 물리치며 꿈의 세계를 점점 회복시켜나가야 하며, 퍼즐 요소의 조화가 매울 잘 이루어진 게임이기 때문에 두뇌 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게임이니 이번 기회에 무료로 라이브러리를 채워보도록 하자!

 

죽이고 처벌하고 파괴하자! 토멘터 X 퍼니셔 

시원시원한 액션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끊임없는 공격을 회피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이다. 게임을 하는 내내 손에선 땀이 날정도로 가만히 있을 수 없는 게임이다. 당신의 손가락 뼈가 부서질 만큼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가 전개되며, 무작위로 보스 몬스터들이 스폰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이 왕년에 총알 좀 피해봤다면, 당신의 손이 고자가 아니라면 이 게임은 엄청난 긴장감과 함께 스릴감을 동시에 가져다줄 게임이 될 것이다. 필자는 이제는 이런 게임을 플레이하면 동공 지진과 함께 바지가 젖어온다. 일단 라이브러리를 무료로 채워보도록 하자!

 

동영상을 보자 순서대로 월드워 Z, 피그먼트, 토멘터 X 퍼니셔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해서 게임 다운로드를 하도록 하자!

 

마무리

사실 저번 주 까지만 해도 에픽게임즈에서 월드워 Z를 무료로 배포한다는 소식은 없었는데 월드워Z가 갑자기 예고없이 추가되어서 놀라웠다. 이제 1년이 되가는 게임을 벌써 무료로 배포하는 것도 놀랍다. 이번기회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바이러스 걸린 좀비들을 집에서 박살내도록하자! 안그래도 WHO사무총장이 바이러스는 질병으로 없애라고 하더라 끝.

 

 

월드워Z 게임의 주인공은 브레드 피트가 아니니 찾지 말도록 하자!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