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개인공간

나혼자산다 김지훈도 제가 쓰는 셀라아르럭셔리 헤어제품 사용하네요

네스터TV 2020. 11. 11.
반응형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헤어제품이 나 혼자 산다에 나오길래 오오! 이거 연예인도 사용하는구먼 하고 캡처하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중이다. 오랜만에 TV 방송을 시청하는 중에 발견했는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아서 집에 있는 제품하고 비교해 보았더니 딱 현재도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길래 역시 남자도 머리를 가꾸는 것이 당연하다 생각되었다 역시 난 꾸미는 남자????

필자는 집에서 외출하기전에 머리부터 감고 헤어팩을 바르고 난 뒤, 세안과 면도를 하고 한 번에 씻어 내는 방식으로 욕실을 이용한다. 이후 머리를 말리고 토너와 선크림을 바른 뒤 마지막으로 헤어 오일을 머리에 발라주고 옷만 주섬주섬 입고서야 외출 준비를 마무리하곤 한다. 남자들은 여자보다는 머리에 신경을 덜 쓰기 마련인데, 확실히 신경 쓰는 것과 안 쓴 것에 대한 차이가 많이 난다.

 

셀리아르 럭셔리 1분 헤어팩

필자가 사용하는 헤어팩이라서, 위 캡처본과 같이, 뿌옇게 블러 처리가 되어있어도 모양이나 색상만 보아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었다. 더군다나 필자가 집 욕실에 비치한 위치까지 동일해서 100% 내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제품이라 생각했다. 저런 색상과 모양 제품은 럭셔리 제품 말고 본 적이 없어서 인 것 같기도 하다. 아쉽게도 방송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은 나오지 않았지만, 필자의 경우 앞서 이야기한 대로 머리를 감고 물기만 제거하고 헤어팩 바른 후 세안과 면도를 하고 나서 한 번에 씻어 내는 편이다. 제품 명처럼 1분도 안 되는 시간에 머릿결이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

 

셀리아르 럭셔리 헤어 오일

위 장면은 사실 방송을 볼 때에는 눈치 채지 못했었는데, 이후에 김지훈 씨가 저 제품을 사용하는 걸 보고 나서야 알았다. 위에서 언급한 럭셔리 1분 헤어팩과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라서, 필자도 같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통 헤어 오일은 실리콘 성분 때문에 끈적거리고, 미끌거리고 손에 잔여감도 많이 남는 데다가 무겁게 축 져지는 느낌을 많이 주는 편인데, 셀리아르럭셔리 헤어오일은 머릿결에 그대로 흡수되어 손에 남는 잔여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하루 종일 윤기 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어 남자임에도 자주 사용하고 있다.

 

셀리아르 럭셔리 오일 추천 사용법

방송에서 김지훈 씨는 다른 헤어 제품들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해본 방법은 그냥 머릿결에 발라주어도 좋지만, 조금 다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더 추천하고 싶다. 필자의 경우, 럭셔리 1분 헤어팩을 손에 짜준 후 럭셔리 헤어 오일을 2번 정도 펌핑하여 섞어서 머리에 발라준 다음에 1분 뒤에 씻어내고는 하는데, 헤어팩만 사용했을 때보다, 부드러움과 향기가 더 충만해지고, 머릿결이 더 좋아졌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옆지기의 사용법

필자의 옆지기가 한때 오랫동안 헤어 디자이너를 했었기 때문에, 헤어제품을 이것저것 사용해 보았는데, 지금은 셀리아르 럭셔리 제품이나, 알터에고 제품 외에는 사용하지 않고 있다. 옆지기의 경우, 집에서 염색을 하곤 하는데, 잘 알다시피 염색약 냄새가 너무 독하다. 염색약을 염색 볼에 담고 셀리아르럭셔리 헤어오일을 3번 정도 염색볼에 펌핑해서 같이 섞어주면, 정잘 신기하게도, 지독한 염색약 냄새는 모두 중화되고 오히려 럭셔리 향기만 남게 되고, 염색으로 인한 손상도가 확실히 느껴질 정도로 덜하다는 것이다. 이건 레알 꿀팁이다

 

마무리

필자는 두피케어를 할 때에는 알터에고 제품을 사용하고, 손상 모발관리에는 셀리아르 럭셔리 제품을 사용한다. 일단 럭셔리 제품은 샴푸, 헤어팩, 오일 딱 이렇게 3가지로 단순해서 모발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하다. 향기도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향이 다른 제품과 섞이지 않고 하루 종일 정말 이름처럼 럭셔리한 향기를 내고 다녀서 기분도 좋아진다. 아무튼, 우연히 나 혼자 산다 김지훈 편을 보면서, 내돈 내산인 같은 제품 사용하는 게 신기하기도 해서 포스팅해보았다. 머릿결이 긴 남자 연예인도 사용할 정도의 제품이기도하고 제품이 좋긴 한가 보다.

 

 

나도 찰랑거려볼까?

 

"네스터의 정보저장소" 를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